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반응형

2025/01/09 7

'지연과 이혼' 황재균, 10개월만에 SNS 재개..."전쟁을 준비해" 의미심장 노래 가사 눈길

야구선수 황재균이 10개월 만에 SNS을 재개했다. 8일 황재균은 자신의 SNS에 미국 밴드 폴 아웃 보이(Fall Out Boy)의 곡 '더 피닉스'(The Phoenix)의 가사를 캡처해 게재했다. 캡처한 가사에는 "전쟁을 준비해" "청춘이여 느껴지지 않는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잖아" "내가 널 바꿔버릴 거야" "그리곤 널 되살릴 거야" "피닉스처럼" 등의 내용이 담겼다.     한편, 황재균은 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과 지난 2022년 결혼했지만 지난해 11월 법적으로 남남이 됐다.…………  https://www.joynews24.com/view/1802113 '지연과 이혼' 황재균, 10개월만에 SNS 재개..."전쟁을 준비해" 의미심장 노래 가사 눈길야구선수 황재균이 10개월 만에 SNS을..

카테고리 없음 2025.01.09

'나는솔로' 24기 옥순 "성형수술 후 예뻐져"⋯영자 "1등 신붓감"

'나는 SOLO(나는 솔로)' 24기가 반전 정체를 공개했다. 8일 방송한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에서는 24기 솔로녀들의 자기소개 현장이 공개됐다. 이어 첫 데이트 선택에서는 영철-광수가 각각 2표씩을 얻은 반면, 영호와 영식은 0표로 '고독 정식'을 먹었다.   영숙은 1994년생으로, 공공기관에서 교육행정직으로 근무하고 있는 7급 공무원이었다. 테니스, 필라테스, 플라잉 요가, 도자기 공예 등 '취미 부자'인 영숙은 "2년 안에 결혼하고 싶다"고 밝혔으며 "인품이 좋은 할머니가 되고 싶다"는 인생 목표도 전했다. 1993년생인 정숙은 S금고를 퇴사한 후 아버지 밑에서 일을 배우며 사업가로 제2의 인생을 개척할 준비를 하고 있었다. 헬스, 골프 등 각종 운동을 섭렵한 정숙은 "부지..

카테고리 없음 2025.01.09

'수상한 그녀' 정지소, "책임진다"는 진영에 설렘⋯시청률 3.1%

'수상한 그녀' 진영과 유정후가 정지소를 사이에 두고 삼각관계를 형성했다. 시청률은 전국 가구 3.1%(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했다. 8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수상한 그녀' 7회에서는 오두리(정지소 분)에게 다가서는 박준(유정후 분)을 향해 대니얼 한(진영 분)이 분노를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 자넷(김해숙 분)은 오말순(김해숙 분)으로 위장해 반지숙(서영희 분)의 집에 들어갔다. 이후 자넷은 말순의 방에 놓인 낡은 물건들을 보고 그녀를 안쓰러워했다. 그 순간 두리가 등장했고 그녀는 냉랭한 태도로 일관하며 자넷을 싸늘하게 대했다. 자넷은 두리에게 "피붙이끼리 끝이 어딨어"라고 말해 그녀와 쌍둥이 자매였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뿐만 아니라 오래된 앨범을 본 자넷은 엄마와 자신, 말순과 ..

카테고리 없음 2025.01.09

'아침마당' 이영호 아나운서 "김재원 빈자리 대신"⋯엄지인 "감사해"

이영호 아나운서가 다시 김재원 아나운서의 빈자리를 채웠다. 9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꽃피는 인생수업'에서는 '위기를 극복하고 희망을 찾는 사람들'이라는 주제로 희망을 찾는 방법을 소개했다.   이날 이영호 아나운서는 전날에 이어 개인적인 사정으로 자리를 비운 김재원 아나운서를 대신해 엄지인 아나운서와 진행에 나섰다.   이영호 아나운서는 "김재원 아나운서의 빈자리를 잠깐 대신하겠다"라고 말했다. 엄지인 아나운서는 "잘 채워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영호 아나운서는 "요즘 힘들다고 하는 분들 많다. 슬픈 일도 있고 사회적으로 혼란스럽다"라며 "하지만 계속 움추려 있을 수는 없다. 새해가 됐으니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야 한다"라고 말했다.  엄지인 아나운서는 "힘내라는 말도 좋지만,..

카테고리 없음 2025.01.09

'장보리' 아역 김지영, 빚투 2년만 사과 "결과 공개할 수 없지만 죄송"

'왔다! 장보리' 등에 출연했던 아역배우 김지영이 '빚투' 논란 2년 만에 사과했다.  김지영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3년 1월에 있었던 저의 개인적인 일과 관련된 근황을 전하고자 글을 쓰게 됐다"며 "사건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나는 부모님과 상의 후 법적 절차를 성실히 진행했다. 하지만 당시 미성년자였던 관계로 정확한 판결문과 처분 결과는 확인할 수 없다는 점을 담당 변호사님을 통해 알게 됐다"며 자세한 내용과 결과를 공개할 수 없다고 밝혔다. 이어 김지영은 "결과를 떠나 실망감, 불편함을 느끼셨을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제 미숙함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반성하며,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사과했다.   김지영은 "안 좋은 일에 연루되어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카테고리 없음 2025.01.09

'아침마당' 유은빈 "전직 승무원, 사고로 좌뇌 95% 손상⋯명칭 실어증"

유은빈 작가가 '아침마당'에 출연해 사고로 인해 힘들었던 시기를 회상했다. 9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꽃피는 인생수업'에서는 '위기를 극복하고 희망을 찾는 사람들'이라는 주제로 희망을 찾는 방법을 소개했다.   이날 뇌가 95% 손상되는사고를 겪었지만 가족의 사랑으로 극복하고 희망을 전하는 전직 승무원이자 현재 유튜브 영상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유은빈 작가가 출연했다.   "자신감 있게 실어증 환자임을 밝힌다"는 유은빈 작가는 "사고가 난 지 1년이 지났다. 보도블럭에서 뒤로 넘어지면서 머리와 허리를 크게 부딪히고 말았다. 그날의 기억은 하나도 안 난다"라며 "다행히 집 바로 앞에서 다쳐서 지나가는 사람에 의해 발견되어 바로 응급실에 실려갔다"라고 회상했다.  이어 "뇌출혈과 뇌부종이었다..

카테고리 없음 2025.01.09

'아침마당' 이은주 "할머니 죽음 충분히 애도 못해, 돌봄의 시작" 눈물

이은주 요양보호사 겸 작가가 치매 엄마를 돌보며 작가가 된 과정을 전했다. 9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꽃피는 인생수업'에서는 '위기를 극복하고 희망을 찾는 사람들'이라는 주제로 희망을 찾는 방법을 소개했다.   이날 이은주 작가는 "낮에는 치매 엄마를 돌보고 저녁에는 돌봄의 과정을 책으로 쓰는 요양보호사 겸 작가"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그는 통역, 학습지 교사, 면세점에서도 일을 했다고 한다.   이은주 작가는 "이모가 3년 동안 할머니를 돌보셨는데 '할머니가 키워주셨으니 너도 일주일에 한 번은 돌봐라'라고 하셨다"라며 "돌봄의 각오가 생겼을지 모르지만 공부를 안 했기 때문에 치매 어르신을 돌볼 정도로 성숙하지 않았다. 시간이 지나고 사는 것이 바빠서 할머니의 죽음을 충분히 애도하지 못했다는 ..

카테고리 없음 2025.01.0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