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아침마당' 유은빈 "전직 승무원, 사고로 좌뇌 95% 손상⋯명칭 실어증"

조이뉴스TV 2025. 1. 9. 09:5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유은빈 작가가 '아침마당'에 출연해 사고로 인해 힘들었던 시기를 회상했다.

 

9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꽃피는 인생수업'에서는 '위기를 극복하고 희망을 찾는 사람들'이라는 주제로 희망을 찾는 방법을 소개했다.

 

 

유은빈 작가가 '아침마당'에 출연해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유은빈 작가가 '아침마당'에 출연해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이날 뇌가 95% 손상되는사고를 겪었지만 가족의 사랑으로 극복하고 희망을 전하는 전직 승무원이자 현재 유튜브 영상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유은빈 작가가 출연했다.

 

 

 

"자신감 있게 실어증 환자임을 밝힌다"는 유은빈 작가는 "사고가 난 지 1년이 지났다. 보도블럭에서 뒤로 넘어지면서 머리와 허리를 크게 부딪히고 말았다. 그날의 기억은 하나도 안 난다"라며 "다행히 집 바로 앞에서 다쳐서 지나가는 사람에 의해 발견되어 바로 응급실에 실려갔다"라고 회상했다.

 

반응형

 

이어 "뇌출혈과 뇌부종이었다. 언어를 담당하는 좌뇌가 95% 손상이 되고 후각, 시각 신경 세포가 손상이 됐다. 요추 골절도 심각했다"라며 "수술 후 살아날 확률이 20~30%고 살아나도 언어, 인지, 후각, 시각 장애를 가지게 될…………

 

https://www.joynews24.com/view/1802177

 

'아침마당' 유은빈 "전직 승무원, 사고로 좌뇌 95% 손상⋯명칭 실어증"

유은빈 작가가 '아침마당'에 출연해 사고로 인해 힘들었던 시기를 회상했다. 9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꽃피는 인생수업'에서는 '위기를 극복하고 희망을 찾는 사람들'이라는 주제로 희망을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