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반응형

2024/09/25 5

민희진 측 "어도어 절충안=말장난…뉴진스와 갈라치기 의심" (분노, 임시주주총회 소집 결의)

민희진 어도어 전 대표가 어도어의 절충안을 두고 '말장난'이라 표현하며 분노했다. 민희진 측은 25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어도어 이사회는 9월 11일 오전, 민희진 전 대표에게 향후 5년간 뉴진스 프로듀싱을 맡아달라는 제안을 했다고 밝혔다"며 "계약기간을 연장하겠다는 말만 있었을 뿐 초안에 있던 일방적인 해지권 등 수많은 독소조항을 삭제하는 등의 진정성 있는 제안은 전혀 없었다. 절충안 제시라는 표현은 말장난에 불과한 것"이라 입장을 밝혔다. 민희진의 사내이사 재선임과 관련한 임시주총 소집 결의와 관련해서도 "사내이사 선임은 대주주인 하이브가 결정하는 것이므로 현 시점에서 민희진 전 대표가 사내이사로 재선임될 지 여부는 알 수 없다"고 주장했다. 민희진 측은 "민희진 전 대표는 잘못된 계약으로 임기만..

카테고리 없음 2024.09.25

[이슈모음] 민희진 대표 복귀 불가·뉴스쇼 뉴진스·한소희 공개석상 (2024. 09. 25)

어도어 "민희진 대표 복귀 수용 불가하지만" 절충안…뉴진스 선택은 도어가 민희진 이사를 사내이사로 재선임하기 위한 임시주주총회를 소집하기로 결의했다면서도 대표이사 복귀는 수용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어도어는 25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어도어는 25일 이사회에서 민희진 이사를 사내이사로 재선임하기위한 임시주주총회를 소집하기로 결의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어도어는 "어도어 이사회는 금일 (민희진 전 대표의) 대표이사직 복귀 요구에 대해서는 현재로서는 수용 불가한 것으로 논의했다"며 "뉴진스 제작 담당 PD로서의 지위, 기간과 권한에 관하여 기본적인 보장이 이루어진만큼, 향후 구체적인 조건들에 관해 협의가 이루어질 것"이라 강조했습니다. 해당 내용은 뉴진스 멤버들에게도 전달됐습니다. 어도어는 "뉴진스 멤버들..

카테고리 없음 2024.09.25

[종합] 하수희·이수연·김태웅, '아침마당' 신동트롯 대잔치 결승 진출

하수희, 이수연, 김태웅이 결승전에 진출했다. 25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에서는 신동트롯아이돌 국민경선 대잔치 준결승이 진행됐다.   1조 경연엔 하수희 김도경, 2조 경연엔 이수연 권용현, 3조 경연엔 김태웅, 이송연이 도전에 나섰다. 치열한 대결 끝 1조 하수희, 2조 이수연, 3조 김태웅이 우승을 차지하며 결승 진출을 확정했다.   하수희는 앞서 북한에서 어렵게 한국으로 오게 된 엄마가 당뇨 합병증 투병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밝혔다. 엄마는 탈북민 딸이라 혹여 상처를 받을까 걱정해 가수를 반대했다고. 이에 하수희는 엄마 몰래 경연에 나가 많은 상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날 하수희는 "본선 전엔 엄마가 걱정을 했는데, 우승 후엔 많이 응원하고 이제는 가수가 되는 걸 허락해주..

카테고리 없음 2024.09.25

김태웅 "'아침마당' 후 누나가 '고맙다'며 안아줘, 母에 효도하겠다"

'아침마당'에 출연한 김태웅이 가족 반응을 전했다. 25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에서는 신동트롯아이돌 국민경선 대잔치 준결승이 진행됐다.  1조 경연엔 하수희 김도경, 2조 경연엔 이수연 권용현, 3조 경연엔 김태웅, 이송연이 도전에 나섰다.   김태웅은 앞서 삼남매를 힘겹게 키운 엄마에 대한 사랑을 고백한 바 있다. 어려운 사정에 어린 동생을 4살 때 이모 집에 보내기도 했다고. 이후 엄마는 열심히 일해 가게를 마련했고, 이제는 동생과 같이 살게 됐다고 한다. 김태웅은 경연 후 가족 반응에 대해 "누나는 까칠한 성격이다. 저에게 말을 잘 안 걸었다. 그런데 이번 방송이 끝난 후 저를 안아주면서 고맙다고 했다"라며 "동생은 아직 어려서 아무 말도 안했지만 손님들 오면 다가가서 ..

카테고리 없음 2024.09.25

[아침마당] 하수희 "본선 우승, 믿어달라", 김도경 "노래 잘한다 칭찬 받아", 10살 이수연 "노래로 보답", 권용현 "父 연예인 꿈 대신 이룰 것"

'아침마당'에 출연한 하수희가 우승 후 달라진 점을 전했다. 25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에서는 신동트롯아이돌 국민경선 대잔치 준결승이 진행됐다. 1조 경연엔 하수희 김도경, 2조 경연엔 이수연 권용현, 3조 경연엔 김태웅, 이송연이 도전에 나섰다. 첫 번째 무대에 선 하수희는 앞서 북한에서 어렵게 한국으로 오게 된 엄마가 당뇨 합병증 투병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밝혔다. 엄마는 탈북민 딸이라 혹여 상처를 받을까 걱정해 가수를 반대했다고. 이에 하수희는 엄마 몰래 경연에 나가 많은 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하수희는 "본선 전엔 엄마가 걱정을 했는데, 우승 후엔 많이 응원하고 이제는 가수가 되는 걸 허락해주셨다"라고 말했다. 노래 후 하수희는 엄마에게 "이제는 걱정도 하지 말고..

카테고리 없음 2024.09.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