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 백과사전 자세히보기
반응형

2024/09/11 4

[이슈모음] 강다니엘 탈덕수용소·안세하·김수미 건강이상설·박수홍 형수 (2024. 09. 11)

강다니엘, 탈덕수용소 1심 벌금 1천만원에…1억원 민사소송 추가 제기 가수 강다니엘 측이 유튜브 채널 탈덕수용소 운영자에게 1억 원의 민사 소송을 추가 제기합니다. 강다니엘 소속사 에이라는 11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와 법무법인 리우는 근거 없는 허위 사실 및 악성 루머를 유포해 심각한 명예 훼손을 가한 '탈덕수용소'를 상대로 2022년 7월 형사 고소를 최초 진행했고, 11일 1심에서 승소했다"며 "1심 선고까지 걸린 2년의 시간은 아티스트와 팬들에게 이루 말할 수 없는 고통"이었다고 밝혔습니다. 강다니엘 측은 "법원은 검찰의 구형보다 3배 넘는 벌금 1000만 원을 선고할 정도로 이번 사안을 엄중히 판단했다"며 "후안무치한 피고인의 항소 여부와 관계없이, 형사적 절차와 별도로 1억 원의..

카테고리 없음 2024.09.11

'동거설' 등 유포 혐의…檢, 박수홍 형수 '징역 10개월' 구형

검찰이 방송인 박수홍(54)의 사생활 관련 허위사실 유포 혐의를 받는 박씨의 형수 A(53)씨에게 징역 10개월을 구형했다.   검찰은 11일 서울서부지법 형사9단독(강영기 판사) 심리로 열린 A씨의 허위사실 유포 혐의 공판에서 재판부에 징역 10개월을 선고해달라고 요청했다. 앞서 A씨는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서 박씨를 비방할 목적으로 '동거설' 등 허위사실을 유포한 혐의를 받는다. 현재 박씨와 친형(A씨의 남편) 박진홍(56)씨는 매니지먼트 횡령 혐의로 법정공방을 벌이고 있다. 박진홍씨는 최근 1심에서 징역 2년을 받았다.   검찰은 이날 재판에서 "전파되기 쉬운 채팅방에서 여러 지인에게 유명인 피해자에 관한 치명적인 허위 내용의 발언을 해 명예를 훼손한 사건"이라며 A씨의 죄질이 가볍지 않다고 주장했..

카테고리 없음 2024.09.11

안세하 학폭 의혹 …"유명했다" vs "그럴 애 아냐" 진실공방 이유

지난 9일 배우 안세하(38, 본명 안재욱)의 학폭 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그의 중학교 동문이라고 주장하는 누리꾼들이 진실공방을 벌이고 있다. 앞서 9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연예인학폭 미투 배우 안세하 학폭 고발한다'는 게시글이 올라왔다. 작성자 A씨는 자신이 안세하와 같은 경남 창원 남산중학교를 다녔으며 안세하에 의해 급탕실로 끌려간 뒤 다른 학생과 싸움을 강요당하는 학교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A씨는 "안세하가 급탕실 깨진 유리조각을 들고 제 배를 쿡쿡 쑤시며 위협하고 싸움을 강요했다"며 "아이를 키우는 가장으로서 안세하가 (배우로서 성공한 후) 창원 구단(NC다이노스) 시구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참을 수 없었다"고 폭로 배경을 설명했다. 안세하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10일 "안세..

카테고리 없음 2024.09.11

[아침마당] 김도경 "노래 부르며 틱 장애 완치", 권도훈 "3승 후 변성기, 큰 실의", 트롯아이돌 경선서도 우승

'아침마당' 김도경이 노래의 힘으로 틱 장애를 이겨냈다고 밝혔다. 11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도전 꿈의 무대'에서는 신동트롯아이돌들의 국민 경선 대잔치가 열렸다. 이날 김도경은 "나는 어릴 때 틱 장애를 앓게 됐다. 처음에는 눈을 뜨지 못할 정도로 깜빡거렸다. 그리고 7세부터는 크를 킁킁거리게 됐다"고 입을 열었다. 김도경은 "그러다보니 친구들에게 심하게 놀림을 당했다. 친구들은 내게 '돼지XX'라고 놀렸다. 친구들보다 덩치는 컸지만 그냥 놀림을 받고 말았다. 그 당시 내 자존감은 바닥이었기 때문이다. 당연히 친구도 없고 외로웠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하지만 김도경을 노래를 부르며 틱 장애를 완치할 수 있었다고. 김도경은 "학교에서도 모두 노래를 잘 한다고 칭찬을 해줬다. 나는 그때부터 자존..

카테고리 없음 2024.09.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