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반응형

2024/09/10 4

[이슈모음] 슈가 약식기소·JYP 사칭문자·안세하 학폭 부인·영탁 사재기 (2024. 09. 10)

'전동 스쿠터 음주운전' BTS 슈가, 약식기소 처분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슈가의 전동스쿠터 음주운전 혐의에 대해 검찰이 약식기소 처분을 내렸습니다. 10일 서울서부지검 형사2부(부장검사 추혜윤)는 방탄소년단의 전동스쿠터 음주운전 혐의에 대해 약식기소 했다고 밝혔습니다. 검찰은 "사건처리 기준에 따라 약식기소했다"며 구체적인 벌금 액수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약식기소란 혐의가 가볍다고 판단될 때 검찰이 피의자를 정식 재판에 넘기지 않고 벌금이나 과태료를 내려달라고 법원에 청구하는 절차입니다. 당사자 혹은 법원이 정식 재판 회부 의사를 밝히지 않으면 형이 확정됩니다. 슈가는 지난 달 6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자택 큰처에서 전동 스쿠터를 타다 넘어졌고, 이를 발견한 경찰이 음주 측정을 한 결과 혈중알..

카테고리 없음 2024.09.10

세븐틴 민규 '상탈 사진' 무단 유출한 직원, 경찰 수사 받는다

그룹 세븐틴 멤버 민규의 광고 촬영장 노출 사진을 무단 유출한 화장품 브랜드 록시땅코리아 직원 A씨에 대해 경찰이 수사를 착수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10일 국민신문고 답변을 통해 " "해당 사건을 수사 1과 수사 2팀에서 접수해 향후 검토 후 수사 방향을 설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A씨는 자신의 개인 SNS에 "사진첩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던 민규. 불안해서 못 지웠는데 이제 정리 좀 해볼까"란 내용과 함께 광고 촬영 현장에서 찍은 민규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 중에는 민규가 상의 탈의하는 등 노출 사진이 다수 포함됐다.   이에 록시땅코리아는 "본 사안을 매우 엄중하게 받아들이고 있으며 이번 사건으로 상처를 받으신 해당 아티스트와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죄드린다"며 해당 ..

카테고리 없음 2024.09.10

'전동 스쿠터 음주운전' BTS 슈가, 약식 기소 처분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슈가의 전동스쿠터 음주운전 혐의에 대해 검찰이 약식기소 처분을 내렸다. 10일 서울서부지검 형사2부(부장검사 추혜윤)는 방탄소년단의 전동스쿠터 음주운전 혐의에 대해 약식기소 했다고 밝혔다.   검찰은 "사건처리 기준에 따라 약식기소했다"며 구체적인 벌금 액수는 밝히지 않았다.   약식기소란 혐의가 가볍다고 판단될 때 검찰이 피의자를 정식 재판에 넘기지 않고 벌금이나 과태료를 내려달라고 법원에 청구하는 절차다. 당사자 혹은 법원이 정식 재판 회부 의사를 밝히지 않으면 형이 확정된다.  슈가는 지난 달 6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자택 큰처에서 전동 스쿠터를 타다 넘어졌고, 이를 발견한 경찰이 음주 측정을 한 결과 혈중알코올농도가 0.227%로 면허 취소 기준(0.08% 이상)보다..

카테고리 없음 2024.09.10

[아침마당] 구창모 "송골매 13세 팬", "배철수, 송골매 탈퇴 말렸지만…결국"

'아침마당' 구창모가 송골매 재결합 후 소회를 전했다. 10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화요초대석'에서는 가수 구창모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구창모는 최근 38년 만 송골매 재결합 공연을 가진 것을 언급하며 "젊은 분들도 많이 왔고 송골매 공연을 하며 13세 어린 팬이 생겼다. 할머니 손 잡고 왔다. 내 노래가 다 좋다고 하더라"고 말하며 벅찬 마음을 공개했다. 이어 구창모는 공연을 열며 관객과 똑같은 마음을 느꼈다고도 고백했다. 구창모는 "공연 하는데 우리도 울컥했는데 관중석에서 그렇게 우는 분들이 많더라. 옛날 추억이 되살아나면서 모든 감정이 복합적으로 온 것 같더라"고 말했다. 구창모는 "우리만 울컥한 게 아니라 관중에서도 울컥하더라. 다같이 같은 느낌을 받은 듯 했다"고 덧붙였다. '아침..

카테고리 없음 2024.09.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