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반응형

2024/11/19 6

유병재, 미모의 여성과 열애설…소속사 "사생활 아는 바 없어"(공식)

방송인 유병재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유병재 소속사 블랙페이퍼 측 관계자는 19일 유병재의 열애설과 관련해 "사생활에 대해 회사에서 아는 바가 없다"라고 밝혔다.   앞서 이날 JTBC엔터뉴스는 유병재가 미모의 연하 여성과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해당 여성은 상당한 SNS 팔로워를 보유한 비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주위의 시선 의식 없이 공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알려졌다.   방송작가 출신 방송인인 유병재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왔다. 또 구독자 137만 명을 보유한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다. 오는 12월 3일 방송되는 MBC 교양프로그램 '선을 넘는 클래스' 출연을 앞두고 있다.…………  https://www.joynews24.com/view/1784653..

'최강야구' 성시경 애국가+이준호 완벽 시구…고척돔 달궜다

'최강야구' 최강 몬스터즈와 연천 미라클이 예측 불허의 팽팽한 접전을 벌이며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107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연천 미라클의 숨 막히는 혈투가 펼쳐졌다.   시즌 7번째 직관으로 만원 관중이 운집한 고척 스카이돔은 경기 전부터 뜨거운 열기로 가득 찼다. 가수 성시경의 애국가 제창과 김선우 해설위원의 사촌 동생인 2PM 이준호가 보여준 완벽한 시구로 분위기가 달아올랐고, 몬스터즈 팬들의 열광적인 환호와 함께 본 경기가 시작됐다.   선발 마운드에는 이대은이 올랐다. 그는 1회부터 압도적인 구위로 상대 타자들을 가볍게 처리하며 쾌조의 스타트를 끊었다. 또한, 이글스와 자이언츠를 거친 프로 10년 경력의 지시완을 너클 커브로 돌..

'아침마당' 유현상♥최윤희 "친정부모 반대…하객 5명, 비밀결혼"

'아침마당' 유현상, 최윤희 부부가 가족들의 반대를 무릅쓰고 비밀 결혼식을 올린 사연을 전했다. 19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화요초대석'에는 유현상, 최윤희 부부가 출연했다. 13세 나이차를 극복한 두 사람은 1991년 하객 다섯명만 둔 채 비밀 결혼식을 치렀다.   최윤희는 "집 앞에서 어머니께 데이트를 들킨 이후 외출이 금지됐다. 유현상이 집앞에 잠깐 오면 살짝 보고 들어갔다"라면서 "유현상이 '그 마음 변치 않는다면 결혼하자'고 하더라. 애틋했고 고마웠다"고 결혼을 결심한 계기를 전했다.   이어 두 사람은 눈물의 비밀 결혼식을 치렀다. 하지만 이후에도 친정 부모님은 이를 허락하지 않았다. 유현상은 "최윤희가 첫 아이를 임신하고 홀로 친정집에 데려다주고 울며 돌아갔다"라면서 "지금은..

'4인용식탁' 한은정→한다감 개명 이유? "추락사고 후유증 심각...스님의 권유"

배우 한다감이 개명한 이유를 밝혔다. 18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 식탁'에는 윤정수, 윤해영, 김가연을 초대한 한다감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윤정수는 한은정에서 한다감으로 이름 바꾼 이유에 대해 물었고, "심경의 변화가 있었던 거냐"고 말했다.     이에 한다감은 "7살 때였는데 그때 슈퍼맨 놀이하다가 남자아이가 나를 밀었다. 머리부터 안 떨어지고 다리로 떨어져 다행이었지만 그때 제가 항아리로 쏙 빠졌다. 전신 부상으로 깁스를 1년했고 그 이후 몸이 약해졌다. 그렇게 살다가 20살 때부터 증상이 오더니 목이 틀어지고 허리가 틀어지고 그랬다"고 사고를 언급했다.  한다감은 "그때 제가 코어 비디오 찍고 데뷔했을 때라 사람들은 내가 엄청 건강한 줄 아는데 한 신 끝나면 마사지 받고 그랬던..

류화영, 김우리 실명 저격 "샴푸 발언, 명백한 명예훼손" [전문]

전 티아라 멤버 류화영이 왕따 논란에 다시 한번 입장을 전했다. 18일 류화영은 "최근 시끄러웠던 "티아라왕따" 사건에서 대중 여러분께 의도치않게 피로감을 안겨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 지난 12년동안 저와, 제 가족은 거짓된 내용, 수많은 억측과 도를 넘는 악플들, 근거없는 맹목적 비난과 협박, 괴롭힘을 겪어왔다. 이를 가슴 아프게 지켜보며 버텨왔지만, 더이상 침묵할 수 없어, 인스타그램에 제 입장문을 올릴 수밖에 없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지난주, 인스타그램에 입장문을 올린후, 저는 무엇보다도 그들의 진심어린 사과를 기다렸다. 하지만 지금껏 아무런 입장 표명을 하지 않는 김광수 대표와 티아라 멤버들에게 이제는 어떤 기대도 하지 않기로 했다. 다만, 저와 제 자매가..

[아침마당] 엄지인 "40년 전 최윤희 인기", 유현상 "'13세 연하' 결혼 생각 없었다"

'아침마당' 엄지인 아나운서가 최윤희 전 수영선수의 40년 전 뜨거운 인기를 소개했다.19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화요초대석'에는 유현상, 최윤희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MC 엄지인은 "최윤희 선수시절 인기는 김연아, 손연재, 아이유를 합친 정도였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최윤희는 "벌써 40여년 전 이야기"라며 쑥쓰러워했다.'아침마당' 가수 유현상이 "아내 최윤희를 만나기 전까지 결혼을 생각해본 적이 없다. 이미 음악과 결혼을 했다고 생각했다"고 했다.19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화요초대석'에는 유현상, 최윤희 부부가 출연했다. 13살 나이차를 극복한 두 사람은 1991년 비밀결혼했다. 수영선수 출신 최윤희는 2020년까 문화체육관광부 제2차관으로 근무했다. 최윤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