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아침마당] 엄지인 "40년 전 최윤희 인기", 유현상 "'13세 연하' 결혼 생각 없었다"

조이뉴스TV 2024. 11. 19. 09:0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아침마당' 엄지인 아나운서가 최윤희 전 수영선수의 40년 전 뜨거운 인기를 소개했다.

19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화요초대석'에는 유현상, 최윤희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MC 엄지인은 "최윤희 선수시절 인기는 김연아, 손연재, 아이유를 합친 정도였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최윤희는 "벌써 40여년 전 이야기"라며 쑥쓰러워했다.



'아침마당' 가수 유현상이 "아내 최윤희를 만나기 전까지 결혼을 생각해본 적이 없다. 이미 음악과 결혼을 했다고 생각했다"고 했다.

19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화요초대석'에는 유현상, 최윤희 부부가 출연했다. 13살 나이차를 극복한 두 사람은 1991년 비밀결혼했다.

 



수영선수 출신 최윤희는 2020년까 문화체육관광부 제2차관으로 근무했다. 최윤희는 "선수 은퇴 후 방송 출연을 했다. 방송국에 갈 때마다 유독 유현상을 자주 마주쳤다"라면서 "이후 식사 자리에서 유현상을 또 만났다"고 했다.

유현상은 "자주 마주칠 때 참하다고 생각하고 기품을 느꼈다"라면서 "식사할 때 보니 말새도 예쁘고 품위있더라. 괜찮은 사람이다 생각했다"고 당시를 전했다.

 

https://www.joynews24.com/view/1784538

 

'아침마당' 엄지인 "40년 전 최윤희 인기, 김연아+손연재+아이유"

'아침마당' 엄지인 아나운서가 최윤희 전 수영선수의 40년 전 뜨거운 인기를 소개했다. 19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화요초대석'에는 유현상, 최윤희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MC 엄지인은 "최

www.joynews24.com

 

https://www.joynews24.com/view/1784541

 

'아침마당' 유현상 "'13세 연하' 최윤희 만나기 전, 결혼 생각 없었다"

'아침마당' 가수 유현상이 "아내 최윤희를 만나기 전까지 결혼을 생각해본 적이 없다. 이미 음악과 결혼을 했다고 생각했다"고 했다. 19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화요초대석'에는 유현상,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