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반응형

2024/11/06 9

[이슈모음] 백종원 주식부자·강지환 34억·이영숙 압류·트럼프 당선 확실 (2024. 11. 06)

백종원, 더본코리아 상장 대박…'4천억원대 주식부자'요리 연구가이자 방송인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4000억원대 주식 부자가 됐습니다.6일 유가증권시장(코스피)에 상장한 더본코리아는 4만 6350원에 거래를 시작해 장 초반 투자자들이 대거 몰려 주가가 공모가인 3만 4000원을 훌쩍 넘은 6만 4500원까지 치솟았습니다. 주가는 공모가보다 51.2% 오른 5만1400원으로 마감했으며,시가총액은 7435억원을 기록했습니다. 백 대표는 더본코리아 주식 879만2850주(60.78%)를 보유한 최대 주주입니다. 이날 종가를 기준으로 계산하면 백 대표의 보유 주식 가치는 4519억5249만원에 달합니다.백종원 대표는 1994년 더본코리아를 설립하며 외식업계에 발을 들였고,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아 증시 입성..

카테고리 없음 2024.11.06

주니엘 "팬들 편지·그림·선물, 2년째 못 받아…돌려달라" 소속사 저격

가수 주니엘이 소속사로부터 팬들의 선물과 편지를 돌려받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주니엘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022년 발표한 'Dear'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소품으로 쓰인 팬들의 선물과 편지를 돌려받지 못했다고 말했다.   주니엘은 "2년이 지나가는 오늘까지 팬들이 그려준 내 그림, 사진, 편지, 선물 단 하나도 돌려받지 못했다"며 "돌려달라고 수십 차례 요청했지만 회사에 다 정리해놨다는 말 뿐, 담당자가 매번 바귀어서 처음 듣는 얘기라 확인해본다는 둥 회사가 여러 지역에 있는데 바빠서 가지러 갈 수 없다는 등 각종 이유로 돌려받지 못했다"고 밝혔다.   이어 주니엘은 "어제 다시 요청했을 땐 회사가 이사를 하기도 했고 여러 가지 이유로 그것들을 다 챙겨다닐 수 없어서 소품 전부를 챙기지 못했..

카테고리 없음 2024.11.06

'1억 빚투' 이영숙, '흑백요리사' 출연료도 압류 수순

법원이 빚투 의혹에 휘말린 한식대가 이영숙 나경버섯농가 대표의 '흑백요리사' 출연료 압류 결정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6일 YTN star에 따르면 대전지방법원 논산지원은 채권자 A씨가 '흑백요리사' 제작사를 상대로 청구한 이영숙 대표의 출연료에 대한 채권 압류 및 추심 명령 신청을 지난 1일 받아들였다.  이영숙 대표는 표고버섯 관련 조합장 조 씨로부터 1억원을 빌리고 2011년 4월을 만기일로 한 차용증을 썼으나 이를 갚지 않았다는 의혹에 휘말렸다.   조씨가 2011년 7월 사망하고 조씨의 아들 A씨가 유품 정리 중 차용증을 발견하면서 돈을 갚을 것을 요구했으나 이영숙 대표가 조씨에게 돈을 빌린 적이 없다고 주장하면서 A씨 가족은 민사소송을 제기했다.  이후 A씨는 이영숙의 출연료에 대해 '흑백요..

카테고리 없음 2024.11.06

"'성폭행' 강지환, 전 소속사에 34억 지급해야"…항소심서 뒤집혔다

여성 스태프 성폭행 사건으로 유죄가 확정된 배우 강지환의 전 소속사가 일부 승소 판결을 받았다. 서울고법 민사6-1부(부장판사 김제욱 강경표 이경훈)는 6일 강지환의 전 소속사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가 강지환을 상대로 제기한 손해배상 청구 소송 항소심에서 "피고가 원고에게 34억 8000만 원 상당을 지급하라"고 판결했다.   앞서 1심은 지난해 11월 A사와 강 씨 사이 전속계약이 2019년 5월 이미 종료돼 2달 후에 발생한 사건에 대해 손해를 배상할 수 없다며 원고 패소 판결한 바 있다.   강지환은 2019년 7월 9일 촬영 중이던 드라마의 외주 스태프인 여성 한 명을 성폭행하고 한 명을 성추행 했다는 혐의로 긴급체포됐다. 이후 강지환은 징역 2년6개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고 활동을 무기한 중단..

카테고리 없음 2024.11.06

'돌싱글즈6' 창현x지안, 세상 불편한 독대…"충격, 서운했다"

'돌싱글즈6' 창현, 지안이 둘만 남은 '돌싱하우스'에서 마주 앉았다. 7일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돌싱글즈6' 9회에서는 '지옥의 카라반' 사태로 러브라인을 급하게 종료한 창현X지안이, 다른 돌싱남녀들이 모두 데이트에 나서 숙소를 비운 사이 '1:1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스튜디오 4MC 이혜영-유세윤-이지혜-은지원은 숙소에 단둘이 남은 창현-지안의 이야기가 시작되자, "이거 꼭 봐야 되는 거지? 마음이 불편한데…"라며 한숨을 쉰다. 모두의 걱정이 쏟아진 가운데, 창현은 부엌에서 홀로 파스타를 만들며 점심 준비를 한다. 이후 창현은 지안의 방으로 가서 "시간 꽤 됐다. 밥 먹으러 와"라고 다정하게 말한다. 지안은 자다가 일어나 "곧 갈게"라고 한 뒤, 야구모자를 눌러쓰고 ..

카테고리 없음 2024.11.06

'유퀴즈' 송승헌, 친분無 조세호 결혼식 간 이유…소지섭·원빈 에피소드

'유 퀴즈 온 더 블럭' 신혼여행에서 복귀한 조세호가 결혼식 후기를 전한다. 6일 저녁 8시 45분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연출 이기연, 작가 이언주) 268회는 'Magic' 특집으로 꾸며진다. 수학으로 생명을 구하는 카이스트 수리과학과 김재경 교수와 통산 열두 번째 한국시리즈 패권을 거머쥔 타이거즈 양현종, 나성범 선수 그리고 배우 송승헌이 출연한다.   신혼여행을 마치고 복귀한 조세호는 방송 처음으로 결혼식 후기와 함께 SNS를 뜨겁게 달군 신혼여행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특히 결혼식에서 아내와의 까치발 키스로 화제를 모았던 조세호가 아내의 키를 둘러싼 소문을 비롯해 결혼식 국수 사건(?)도 해명에 나선다.   수학으로 생명을 구하는 카이스트 수리과학과 김재경 교수가 '유 퀴즈'를 ..

카테고리 없음 2024.11.06

'솔로라서' 채림 "전남편x아들, 7년만 재회…내 아픔 접어뒀다"

'솔로라서'가 2주 연속 시청률 초대박을 터뜨렸다. 5일 방송한 SBS Plus·E채널 공동 제작 예능 '솔로라서' 2회에서는 '극E 에너자이저' 윤세아의 리얼한 솔로 라이프가 공개됐다. 또한 '제주살이 2년 차' 채림은 8세 아들 민우와 방학을 맞아 둘만의 추억을 만드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날 방송은 가구 시청률 1.3%(이하 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양사 합산 수치)로 첫 회보다 상승했다. 이는 올해 론칭한 SBS Plus 오리지널 프로그램 중 가구 시청률을 경신한 쾌거다. 또한 분당 최고 시청률도 가구 2.2%까지 치솟았으며, 여성 2549 시청률 역시 무려 1%가 넘는 등 기념비적인 성적을 세웠다. 아울러 유료방송가구 기준, 동 시간대 예능 프로그램 타겟(2049) 시청률 1위에 등극했다.   ..

카테고리 없음 2024.11.06

김종국, 조나단 축의금 조롱 논란 '일파만파'..."조세호도 가만히 있는데"

가수 김종국이 조나단의 축의금을 지적해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3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조세호의 결혼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출연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유재석은 "종국이가 어제(녹화일 기준) 세호 결혼식에서도 나단이를 옆에 앉혀놓고 얘기를 많이 하더라"라고 말을 꺼냈다.     이에 김종국은 "축의금 얼마하지도 않아 놓고 겁나 먹더라"라고 조롱했고, 지석진은 "나단이 축의금 얼마인지 아냐. 물어봤냐"고 물었다.  김종국은 "그건 제가 말할 수 없다. 나단이가 비밀로 하라고 했다"고 덧붙였다. 런닝맨 [사진=SBS] 방송 이후 일부 시청자들은 "사회초년생인 나단이에게 액수 지적은 너무했다" "아들뻘에 무슨 소리를 하나" "조세호도 별말 안 했는데 왜 그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카테고리 없음 2024.11.06

이창섭, 악성 댓글 고소 "선처·합의 없이 법적 대응"(전문)

그룹 비투비 이창섭이 악성 댓글 및 루머 유포자를 고소한다. 이창섭 소속사 판타지오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당사는 지난달 아티스트를 향한 악의적인 비방과 인격 모독, 허위 사실 유포 등으로 이미지와 명예를 훼손하는 불법행위자에 대한 증거 자료를 수집하여 고소장을 접수하였고, 현재 수사가 진행 중"이라 밝혔다.   소속사는 지난달 단독 콘서트 전국 투어 이미지에 광주가 제외된 파일을 업로드 했으나, 이는 당사 부주의로 검수되지 않은 것일 뿐이라며 오해를 불식시켰다.   소속사는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선처나 합의 없이 강경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불법행위자에게 전달하는 바"라며 "불미스러운 일에 연루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아래는 판타지오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

카테고리 없음 2024.11.0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