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홍김동전' 홍진경 깜짝카메라+30주년 축하…유재석 "나의 웃음버튼"

조이뉴스TV 2023. 12. 1. 10:0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방송인 홍진경이 데뷔 30주년을 맞아 '홍김동전' 깜짝 카메라를 경험했다.

 

30일 방송된 KBS 2TV '홍김동전' 63회는 데뷔 30주년을 맞이한 홍진경의 깜짝 카메라로 빅웃음을 선사했다. '나를 찾아 떠나는 몸과 마음의 수련기'를 주제로 제작진과 멤버들이 모두가 합심해 홍진경 속이기에 나섰다. '진경이의 기묘한 하루'를 완성시켜야 하는 비밀 미션을 위해 홍진경을 제외하고 먼저 모인 멤버들은 가짜 최면술사와 함께하는 최면술, 인당수로 향하는 컨베이어 벨트, 상식 퀴즈, KBS 고위 임원 방문까지 모두 모여 사전 정보를 얻었고, 깜짝 카메라 실패 시 벌칙인 야외 입수를 피하기 위해 각자 신들린 연기력을 선보일 것을 다짐했다. 나의 모습으로 녹화장을 찾은 홍진경과 조세호, 주우재, 우영과 함께 김숙은 부동산 업계 큰손 '난다김'으로 변신했다.

 

 

홍김동전 [사진=KBS]
홍김동전 [사진=KBS]

 

 

홍진경만 모르는 깜짝 카메라는 일명 'HMO'(홍진경 메롱~ 오 속았지) 가짜 고위직 임원의 방문으로 시작됐다. 홍진경은 큰절까지 하며 반겼고, 멤버들도 열심히 장단을 맞췄다. 이어 가짜 최면술사가 등장했고, 진지한 홍진경의 질…………

 

https://www.joynews24.com/view/1660671

 

'홍김동전' 홍진경 깜짝카메라+30주년 축하…유재석 "나의 웃음버튼"

방송인 홍진경이 데뷔 30주년을 맞아 '홍김동전' 깜짝 카메라를 경험했다. 30일 방송된 KBS 2TV '홍김동전' 63회는 데뷔 30주년을 맞이한 홍진경의 깜짝 카메라로 빅웃음을 선사했다. '나를 찾아 떠나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