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이효정, '나혼산'→'살림남2' 출격…손녀바보 된 '일산 이연복'

조이뉴스TV 2023. 11. 30. 09:1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일산 이연복'으로 불리는 배우 이효정이 살림남 라이프를 공개했다.

 

29일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는 이효정이 첫 출연했다.

 

이효정은 새벽 5시에 기상해 간단한 아침 식사를 하고, 아내를 위해 샐러드를 만드는 애처가의 모습을 보였다. 그는 '일산 이연복'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아내를 위한 고추장 수제비와 손녀를 위한 짜장밥을 동시에 만들어 내며 수준급의 요리 실력을 선보였다.

 

살림남2 이효정 [사진=KBS]
살림남2 이효정 [사진=KBS]

 

 

 

특히 하원하는 손녀를 데리고 알콩달콩 과자를 사는 모습부터, 짜장밥을 손수 먹여주는 모습까지 한없이 다정한 '손녀 바보' 모먼트를 선보였다.

 

집에 있는 시간에도 체조, 그림, 명상 등을 하며 시간을 보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앞서 이효정은 아들 이유진과 함께 출연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남다른 그림 실력을 선보인바 있다.

 

 

이효정은 결혼한 지 30년 넘은 아내와 기상 시간, 취미, 옷 스타일, 입맛 등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다른 모습을 보였다. 오래 같이 산 부부임에도 다른 점이 있다는 것. 이에 서로 티격태격하다가도 끝내 아내의 말에 꼬리…………

 

https://www.joynews24.com/view/1660077

 

이효정, '나혼산'→'살림남2' 출격…손녀바보 된 '일산 이연복'

'일산 이연복'으로 불리는 배우 이효정이 살림남 라이프를 공개했다. 29일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는 이효정이 첫 출연했다. 이효정은 새벽 5시에 기상해 간단한 아침 식사를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