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17기 영식, 영숙 선택에 순자 분노…영수·광수→옥순

조이뉴스TV 2023. 11. 30. 08:5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나는 SOLO(나는 솔로)' 17기가 최종 선택을 앞두고 역대급 대격변이 펼쳐졌다.

 

29일 방송한 SBS Plus, ENA '나는 SOLO'에서는 '슈퍼 데이트' 후 송두리째 바뀐 로맨스 판도가 공개됐다.

 

이날 현숙과 슈퍼 데이트를 앞둔 영호는 아침식사 준비 중인 '라이벌' 상철과 맞닥뜨렸다. 콩나물국을 끓여놓고 산책에 나선 상철은 "현숙과 영호, 둘이 결은 맞는다"며 불안해했다.

 

 

나는솔로 17기 [사진=SBS PLUS, ENA]
나는솔로 17기 [사진=SBS PLUS, ENA]

 

 

 

 

영숙은 영수에게 아침 산책을 제안했다. 영수는 옥순을 염두에 두고 "(데이트를) 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노력은 해보려고"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하지만 영숙은 "오기가 생기는 거?"라고 맞장구치면서 자신을 언급하는 줄 착각에 빠졌다. 그런 뒤, 두 사람은 손을 잡고 시냇가를 건너는가 하면, 물장난을 치면서 셀카를 찍는 등 핑크빛 분위기를 풍겼다. 영숙은 "뭘 하든 응원해주고 싶고, 가족끼리 고맙다, 미안하다, 사랑한다 이런 말 어렵지 않게 했으면 좋겠다"고 자신이 꿈꾸는 가정관을 밝혔다. 이를 들은 영수는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제가 원하는 가치관과…………

 

https://www.joynews24.com/view/1660033

 

'나는솔로' 17기 영식, 영숙 선택에 순자 분노…영수·광수→옥순

'나는 SOLO(나는 솔로)' 17기가 최종 선택을 앞두고 역대급 대격변이 펼쳐졌다. 29일 방송한 SBS Plus, ENA '나는 SOLO'에서는 '슈퍼 데이트' 후 송두리째 바뀐 로맨스 판도가 공개됐다. 이날 현숙과 슈퍼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