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동네멋집' 쪽박 카페→지역 상권 살린 뒤 '뜨거운 시즌 종영'

조이뉴스TV 2023. 11. 29. 10:3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지난 28일 방송된 SBS '동네멋집'에서는 북카페임에도 카페 공간이 없어 모두를 당황시켰던 '멋집 7호'가 새롭게 재탄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먼저 멋집 7호의 주인공을 찾기 위한 점장 선발 프로젝트가 공개됐다. 1차 커피 테스트에 이어 이날 방송에서는 '시그니처 메뉴 테스트'가 펼쳐졌다. 각기 다른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인 네 후보 중, 토지를 컨셉으로 한 라테를 선보인 차민석 씨가 멋집 7호의 주인공이 됐다. 유정수는 "공간을 만드는 건 저의 미션이지만 최종 미션을 완성시켜주는 건 점장님. 오픈 날까지 열심히 같이 잘 해봤으면 좋겠다"며 당부했다.

 

 

'동네멋집'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SBS]
'동네멋집'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SBS]

 

 

이어 동네멋집 사상 최대 규모와 최고의 공사비, 최장기간의 공사 끝에 대변신한 멋집 7호의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끌었다. 멋집 7호는 박경리 문학공원 내 위치한 만큼 카페 이름부터 공간 곳곳은 물론 메뉴에도 박경리 작가의 대표작 '토지' 세계관이 생생하게 녹아들어 있어 멋벤져스의 감탄을 자아냈다. 손동표는 "세트장 같다. 전의 공간은 생각도 안 난다"고 했고, 오상진 역시 "유정수 진짜 대단하다"며 연신…………

 

https://www.joynews24.com/view/1659678

 

'동네멋집' 쪽박 카페→지역 상권 살린 뒤 '뜨거운 시즌 종영'

지난 28일 방송된 SBS '동네멋집'에서는 북카페임에도 카페 공간이 없어 모두를 당황시켰던 '멋집 7호'가 새롭게 재탄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먼저 멋집 7호의 주인공을 찾기 위한 점장 선발 프로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