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미우새' 이영애 "초6 쌍둥이 딸, '연예인같이 하고 학교오라'고"

조이뉴스TV 2023. 11. 27. 09:4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배우 이영애가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우아하고 유쾌한 입담을 선보였다.

 

2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산소 같은 그녀' 이영애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은 닐슨 코리아 2049 시청률 3.9%로 5주 연속 주간 예능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분당 최고 시청률은 14.7%까지 치솟으며 수도권 가구 시청률은 12.4%로 35주 연속 주간 예능 1위를 차지했다.

 

 

미운 우리 새끼 이영애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이영애 [사진=SBS]

 

이영애는 "평소 남편과 즐겨 보는 프로그램이어서 나오게 되었다"라며 섭외에 응한 이유를 설명했다.

 

 

 

 

초등학교 6학년이 된 쌍둥이 엄마인 이영애는 "참고 참았다가 한 번씩 잔소리를 한다. 천천히 화내는 스타일인데 아들은 그게 더 무섭다고 하더라"라며 남들과 다를 것 없는 엄마임을 고백했다. 이어 이영애는 "학교에 가야 하면 딸이 '연예인같이 하고 나와'라고 한다. 그래서 학교 가는데 미용실도 간 적이 있다"라고 밝혀 큰 웃음을 자아냈다. 학부모들과 교류가 있냐는 질문에 이영애는 "양평에 살 때 마당이 있어 50명까지 초대한 적도 있다. 노래방도 부부동반으로 가보게 되더라"…………

 

https://www.joynews24.com/view/1658545

 

'미우새' 이영애 "초6 쌍둥이 딸, '연예인같이 하고 학교오라'고"

배우 이영애가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우아하고 유쾌한 입담을 선보였다. 2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산소 같은 그녀' 이영애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은 닐슨 코리아 2049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