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런닝맨' 뷔X유승호, 오늘(20일) 출격…역대급 '타짜 레이스'(공식)

조이뉴스TV 2023. 11. 20. 16:4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런닝맨'에서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와 배우 유승호의 특급 만남이 성사됐다.

 

SBS '런닝맨' 측에 따르면 뷔와 유승호는 20일 진행되는 녹화에 전격 참여해 멤버들과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뷔 유승호 '런닝맨'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SBS]
뷔 유승호 '런닝맨'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SBS]

 

앞서 뷔는 지난 9월 '런닝맨' 단독 게스트로 함께하며 멤버들을 쥐락펴락하는 심리전으로 타짜 면모를 과시해 화제를 모았다. 유승호 또한 데뷔 이후 첫 버라이어티 예능으로 '런닝맨'에 출연, 당시 멤버들도 속이는 포커페이스로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에 하하는 '런닝맨' 제작진을 향해 "뷔, 유승호 불러서 '타짜 특집' 한 번 하자"고 제안했고, 방송을 접한 뷔 역시 하하에게 "언제 나가면 되냐"고 화답해 실제 성사 여부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기도 했다.

 

 

'런닝맨' 제작진은 모두가 원하던 만남을 어렵게 성사시킨 만큼, 20일 진행되는 녹화 레이스를 역대급 '타짜 특집'으로 꾸밀 계획이다. 특히 '런닝맨'에서 신흥 타짜로 거듭난 뷔, 유승호가 첫 동반 출연으로 어떤 활약과 케미를 선보일지 시청자들의 큰 관심이 쏠린다.

 

예능…………

 

https://www.joynews24.com/view/1656172

 

'런닝맨' 뷔X유승호, 오늘(20일) 출격…역대급 '타짜 레이스'(공식)

'런닝맨'에서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와 배우 유승호의 특급 만남이 성사됐다. SBS '런닝맨' 측에 따르면 뷔와 유승호는 20일 진행되는 녹화에 전격 참여해 멤버들과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앞서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