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오빠시대', '3올라잇' 이동현·황가람·안성현→3R 1위 류지호 대결

조이뉴스TV 2023. 11. 20. 08:5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오빠시대' 에이스들의 대결이 펼쳐진다.

 

17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MBN '오빠시대'(기획/연출 문경태) 7회에서는 본선 4라운드 '야인시대 팀 배틀'이 진행된다. 4팀으로 나뉜 오빠들은 록, 올드팝, 성인가요, 발라드, 댄스 등 5개 장르로 개인 대결과 팀 대결을 통해 순위를 결정짓는다.

 

오빠시대 [사진=MBN]
오빠시대 [사진=MBN]

 

올드팝 대결에서 각 팀의 에이스가 총출동한다. '성북동 록스타 오빠' 이동현, '콧대 높은 오빠' 황가람, '섹시한 오빠' 안성현, '옥탑방 오빠' 류지호가 그 주인공. 이동현, 황가람, 안성현은 3연속 '올라잇'을 받았고, 류지호는 3라운드 전체 1위를 차지한 강력한 실력자다. 이들의 대결을 본 주영훈은 "메시, 호날두, 음바페, 홀란드가 서 있는 것 같다"며 놀라워한다.

 

 

 

 

실력자들이 뭉친만큼 매 무대마다 역대급 감탄이 쏟아져 나온다. 변진섭은 "보석 같은 목소리"라고 극찬하고, 구창모는 "프레디 머큐리를 완벽 소화했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특히 나르샤는 "프러포즈를 받았는데, 사귀어야만 할 것 같은 느낌"이라는 평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아무도 예상하…………

 

https://www.joynews24.com/view/1655766

 

'오빠시대', '3올라잇' 이동현·황가람·안성현→3R 1위 류지호 대결

'오빠시대' 에이스들의 대결이 펼쳐진다. 17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MBN '오빠시대'(기획/연출 문경태) 7회에서는 본선 4라운드 '야인시대 팀 배틀'이 진행된다. 4팀으로 나뉜 오빠들은 록, 올드팝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