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나혼산' 이유진, 반지하 월세집→전세 아파트 이사 "80% 대출"

조이뉴스TV 2023. 11. 17. 09:5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배우 이유진이 반지하 월셋집에서 신축 전세 아파트로 이사했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새집에서 맞이하는 이유진의 일상이 공개된다.

 

햇빛이 전혀 들지 않던 반지하 월셋집에서 살던 이유진은 "새집에서 인사드리게 됐다"라고 인사한다. 반지하 월셋집 2년 계약 기간을 마치고 이사했다는 이유진의 집은 방 3개, 화장실 2개, 거실, 주방 구조로, 거실에는 통창을 통해 집안 가득 따뜻한 햇살이 비친다.

 

 

나혼자산다 [사진=MBC]
나혼자산다 [사진=MBC]

 

 

 

이유진은 "이사를 고민하던 와중에 청년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을 알게 됐다"라며 보증금 500만 원에 월세 35만 원의 반지하 월셋집에서 2억원 전세 아파트로 이사가 가능했던 이유를 밝힌다. "(전세금의) 80%가 대출"이라는 그는 반지하 월셋집 월세보다 적은 대출 이자를 내고 신축 아파트에서 살게 됐다며 뿌듯해한다.

 

 

햇살이 가득한 신축 아파트에서 상쾌한 아침을 맞이한 이유진은 창문만 봐도 웃음이 끊이지 않는 ‘새집 증후군’을 드러낸다. 일어나자마자, 로브를 걸치고 커피를 내려 마시는 이유진의 일상은 예전과 같지만, 그 어우러짐은 새집에서 더욱 돋…………

 

https://www.joynews24.com/view/1655391

 

'나혼산' 이유진, 반지하 월세집→전세 아파트 이사 "80% 대출"

배우 이유진이 반지하 월셋집에서 신축 전세 아파트로 이사했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새집에서 맞이하는 이유진의 일상이 공개된다. 햇빛이 전혀 들지 않던 반지하 월셋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