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연인' 측 "남궁민X안은진 운명, 폭풍처럼 휘몰아친다"…결말 관심

조이뉴스TV 2023. 11. 16. 10:0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연인' 남궁민과 안은진이 꽉찬 해피엔딩을 맞을 수 있을까.

 

MBC 금토드라마 '연인'(연출 김성용 이한준 천수진/극본 황진영)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드라마다. 종영까지 단 2회 만을 남겨둔 가운데 남녀 주인공 이장현(남궁민 분), 유길채(안은진 분)의 애절한 사랑과 파란만장한 운명이 어떤 결말을 맞게 될 것인지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연인' 남궁민X안은진 스틸. [사진=MBC]
'연인' 남궁민X안은진 스틸. [사진=MBC]

 

앞서 '연인'에서 이장현은 조선인 포로들을 구하려다 역도의 수괴라는 누명을 쓰고 죽음 위기에 처했다. 유길채는 시체더미 속에서 이장현을 발견, 죽을힘을 다해 그를 피신시켰다. 한참 사경을 헤매다 겨우 눈을 뜬 이장현은 안타깝게도 유길채를 기억하지 못했다. 하지만 유길채는 변함없이 이장현의 곁을 지켰고, 이장현에게 그와의 추억이 담긴 댕기와 은가락지를 건넸다.

 

 

 

 

유길채의 노력 덕분일까. 은가락지를 바라보던 이장현은 기적처럼 유길채와의 기억을 되찾았다. "내가 그간 풍 맞을 짓 하진 않았지?"라고 유길채와의 추억이 담긴 말을 꺼낸 이장현은 이내 "미안해,…………

 

https://www.joynews24.com/view/1654932

 

'연인' 측 "남궁민X안은진 운명, 폭풍처럼 휘몰아친다"…결말 관심

'연인' 남궁민과 안은진이 꽉찬 해피엔딩을 맞을 수 있을까. MBC 금토드라마 '연인'(연출 김성용 이한준 천수진/극본 황진영)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