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환상연가' 박지훈, 생애 첫 1인2역…홍예지와 핏빛 치정멜로

조이뉴스TV 2023. 11. 16. 08:4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박지훈, 홍예지 주연의 '환상연가'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내년 1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환상연가'(극본 윤경아 연출 이정섭 제작 몬스터유니온, 판타지오)는 상반된 두 인격을 가진 남자와 그 남자를 사랑한 여자, 풋풋한 사랑과 지독한 집착을 넘나드는 판타지 사극 로맨스.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이다.

 

두 인격을 가진 태자와 피할 수 없는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된 후궁의 파란만장하고도 애틋한 삼각관계가 안방극장에 색다른 설렘을 가져다줄 전망이다.

 

 

환상연가 [사진=KBS]
환상연가 [사진=KBS]

 

 

대본리딩 현장에는 윤경아 작가, 이정섭 감독을 비롯해 박지훈(사조 현/ 악희 역), 홍예지(연월/ 계라 역), 황희(사조 융 역), 지우(금화 역), 김동원(양재이 역), 김태우(사조 승 역), 우현(능내관 역), 강신일(진무달 역), 황석정(충타 역), 우희진(청명비 역)이 함께 했다.

 

 

본격적인 대본리딩이 시작되자 배우들은 금세 역할에 몰입하며 환상적인 시너지를 폭발시켰다. 대본리딩이 진행되는 동안 배우들의 얼굴에는 미소와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두 인격을 지닌 사조 …………

 

https://www.joynews24.com/view/1654892

 

'환상연가' 박지훈, 생애 첫 1인2역…홍예지와 핏빛 치정멜로

박지훈, 홍예지 주연의 '환상연가'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내년 1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환상연가'(극본 윤경아 연출 이정섭 제작 몬스터유니온, 판타지오)는 상반된 두 인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