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종영 D-1 '국민사형투표' 박해진, 끝까지 달린다…열연 파티

조이뉴스TV 2023. 11. 15. 15:2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국민사형투표' 박해진, 끝까지 달린다.

 

SBS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는 악질범들을 대상으로 국민사형투표를 진행하고 사형을 집행하는 정체 미상의 '개탈'을 추적하는 이야기를 그린 국민 참여 심판극이다. 배우 박해진(김무찬 역)은 국민사형투표 특별수사본부 팀장인 경찰 김무찬 역을 맡아 몸 사리지 않는 열연으로 드라마 '국민사형투표'를 이끌었다.

 

 

'국민사형투표' 박해진 스틸컷 갈무리 [사진=SBS]
'국민사형투표' 박해진 스틸컷 갈무리 [사진=SBS]

 

김무찬은 사건 해결을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고 달려드는 경찰이다. 특히 8년 전 자신의 인생을 송두리째 흔들었던 권석주(박성웅 분) 딸 살인사건과 국민사형투표 사건 사이에 깊은 연관이 있다는 것이 밝혀지면서, 국민사형투표를 파헤치려는 김무찬의 의욕은 더욱 불타올랐다. 이에 김무찬은 국민사형투표를 일으킨 '개탈' 무리를 추적하기 위해 온몸을 던져왔다.

 

 

 

 

그 결과 '개탈' 무리의 모든 정체와 비밀이 밝혀졌다. 하지만 지난 11회에서 '개탈' 주동자 권석주가 최후의 복수를 한 후, 도주했다. 그리고 스스로를 국민사형투표 마지막 대상자에 올리면서 김무찬 앞에서 자살을 시도했다. 국민사형투표 사건도 해…………

 

https://www.joynews24.com/view/1654637

 

종영 D-1 '국민사형투표' 박해진, 끝까지 달린다…열연 파티

'국민사형투표' 박해진, 끝까지 달린다. SBS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는 악질범들을 대상으로 국민사형투표를 진행하고 사형을 집행하는 정체 미상의 '개탈'을 추적하는 이야기를 그린 국민 참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