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밤에 피는 꽃' 이하늬·이종원→김상중 대본리딩 "확신 생겼다"

조이뉴스TV 2023. 11. 15. 11:1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밤에 피는 꽃' 이하늬와 이종원, 김상중, 이기우가 대본 리딩을 갖고 막강 시너지를 예고했다.

 

MBC 새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 측이 대본 리딩을 갖고 호흡을 맞췄다.

 

'밤에 피는 꽃'은 밤이 되면 담을 넘는 십오 년 차 수절과부 '여화'와 사대문 안 모두가 탐내하는 갓벽남 종사관 '수호'의 담 넘고 선 넘는 아슬아슬한 코믹 액션 사극이다.

 

 

'밤에 피는 꽃' 이하늬와 이종원, 김상중, 이기우가 대본 리딩을 진행했다. [사진=MBC]
'밤에 피는 꽃' 이하늬와 이종원, 김상중, 이기우가 대본 리딩을 진행했다. [사진=MBC]

 

 

 

대본 리딩 현장에는 장태유 감독을 비롯해 이하늬(조여화 역), 이종원(박수호 역), 김상중(석지성 역) 이기우(박윤학 역), 박세현(연선 역), 김미경(금옥 역), 서이숙(난경 역), 조재윤(강필직 역), 김광규(황치달 역), 허정도(이소 역), 윤사봉(장소운 역), 정용주(비찬 역), 김형묵(염흥집 역) 등이 모여 작품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드러냈다.

 

 

설레는 마음과 함께 본격적으로 대본 리딩이 시작됐고, 배우들은 각자 맡은 역할에 완벽하게 녹아들며 연기 호흡을 맞춰 나갔다.

 

먼저 두 얼굴의 십오 년 차 복면과부 조여화’역을 맡은 이하늬는 캐릭터…………

 

https://www.joynews24.com/view/1654473

 

'밤에 피는 꽃' 이하늬·이종원→김상중 대본리딩 "확신 생겼다"

'밤에 피는 꽃' 이하늬와 이종원, 김상중, 이기우가 대본 리딩을 갖고 막강 시너지를 예고했다. MBC 새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 측이 대본 리딩을 갖고 호흡을 맞췄다. '밤에 피는 꽃'은 밤이 되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