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국민사형투표' 박성웅, 박해진 앞 극단적 시도…최고 4.8%

조이뉴스TV 2023. 11. 10. 08:4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국민사형투표' 박성웅이 박해진 앞에서 자살을 시도했다.

 

11월 9일 방송된 SBS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 11회에서는 살인마 이민수(김권 분)의 사망, 권석주(박성웅 분)와 김지훈(서영주 분) 두 '개탈'의 도주 및 위기, 스스로 사형투표 대상자가 된 권석주의 자살 시도, 이 모든 것을 막으려는 경찰 김무찬(박해진 분)과 주현(임지연 분)의 처절한 사투가 폭풍처럼 빠른 전개로 펼쳐졌다.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시청률 3.7%를 기록했으며 순간 최고 시청률은 4.8%까지 올랐다.

 

 

'국민사형투표'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SBS]
'국민사형투표'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SBS]

 

이날 김무찬은 권석주 눈앞에서 이민수를 살려냈다. 권석주 입장에서는 8년 전 자신의 딸을 죽인 살인마에 대한 최후의 복수이자, 자신이 설계한 국민사형투표의 클라이맥스가 무너져버린 셈이다. 그렇게 권석주는 김무찬에게 체포됐다. 같은 시각 주현은 또 다른 개탈 김지훈을 검거했다. 하지만 변수가 발생했다. 최진수(신정근 분)와 이민수가 탑승한 자동차가 갑자기 교통사고를 당한 것.

 

 

 

교통사고로 난장판이 된 가운데 권석주가 이민수가 탄 차 앞으로 갔다. 이민수는…………

 

https://www.joynews24.com/view/1652653

 

'국민사형투표' 박성웅, 박해진 앞 극단적 시도…최고 4.8%

'국민사형투표' 박성웅이 박해진 앞에서 자살을 시도했다. 11월 9일 방송된 SBS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 11회에서는 살인마 이민수(김권 분)의 사망, 권석주(박성웅 분)와 김지훈(서영주 분) 두 '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