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낮에 뜨는달' 김영대x표예진, 설렘MAX…1~4회 몰아보기 편성

조이뉴스TV 2023. 11. 10. 08:3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낮에 뜨는 달' 김영대, 표예진의 본격 로맨스가 시작됐다.

 

9일 방송된 ENA 수목드라마 '낮에 뜨는 달' 4회에서는 전생 한리타(표예진)의 기억을 찾아가는 강영화(표예진)와, 강영화를 통해 한리타를 떠올리는 한준오(김영대)가 점점 서로에게 끌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은 쓰러진 강영화가 전생의 기억을 떠올리며 포문을 열었다. 1,500년 전 도하(김영대)를 암살하려 했으나 실패하고 되려 공격당해 혼절했던 한리타는 도하의 방에서 눈을 떴다. 도하는 한리타를 죽이는 대신 몸종으로 두기로 결정한다. 졸지에 몸종 신세가 된 한리타는 낮에는 일을 하고, 새벽에는 궁술을 연습하며 복수를 다짐한다. 도하는 자신을 잘 죽일 수 있도록 활 쏘는 방법을 알려주는 등 그녀의 복수를 전혀 신경 쓰지 않는 모습으로 의문을 자아냈다.

 

낮에 뜨는 달 [사진=ENA]
낮에 뜨는 달 [사진=ENA]

 

 

 

 

 

도하를 따라 외출에 나선 한리타는 뜻밖의 사실을 알게 된다. 도하가 죄 없이 희생된 가야인들을 위한 위령탑을 쌓고, 그들의 명복을 빌고 있었던 것. 심지어 한리타가 가야 대장군의 딸이라는 사실까지 알고 있었던 도하는 그녀에게 자신을 용서하지 말…………

 

https://www.joynews24.com/view/1652666

 

'낮에 뜨는달' 김영대x표예진, 설렘MAX…1~4회 몰아보기 편성

'낮에 뜨는 달' 김영대, 표예진의 본격 로맨스가 시작됐다. 9일 방송된 ENA 수목드라마 '낮에 뜨는 달' 4회에서는 전생 한리타(표예진)의 기억을 찾아가는 강영화(표예진)와, 강영화를 통해 한리타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