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김지은x권율, 로맨스 빨간불? 냉기류

반응형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김지은과 권율의 냉랭한 눈빛, 싸늘한 분위기가 포착됐다.

 

ENA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약칭 '오당기'/연출 한철수, 김용민/극본 권민수) 측은 30일 고영주(김지은 분)와 차영운(권율 분)의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김지은과 권율의 냉랭한 눈빛, 싸늘한 분위기가 포착됐다. [사진=ENA]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김지은과 권율의 냉랭한 눈빛, 싸늘한 분위기가 포착됐다. [사진=ENA]

 

지난 방송에서 차영운은 모친 유정숙(배종옥 분)이 자신의 심장 이식을 위해 이복형제 오진우(렌 분)를 살해했다는 충격적인 진실을 알게 됐다. 그간 확고한 원칙과 소신을 지닌 검사로 고영주와 함께 오진우 죽음의 진실을 파헤쳐 온 차영운이었지만, 자신이 그토록 잡고 싶었던 범인이 친형처럼 따르던 정우노(김철기 분)과 모친 유정숙이었다는 사실 앞에 과연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의미심장한 기류가 흐르는 고영주와 차영운의 모습이 담겨 있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간절한 눈빛으로 차영운을 바라보는 고영주와는 달리 평소와는 다른 차가운 눈빛으로 고영주를 바라보는 차영운.

 

오진우 사건을 마무리하고 차영운의 프러포즈에 답을 주겠다 했던 고영주였기에, 이번 사건이 두 사람의 사이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깊은 생각에 잠긴 차영운의 얼굴은 과연 그가 고영주를 도와 진실을 파헤칠지, 진실을 외면한 채 방관자가 될지, 진실을 덮고 가족의 편에 선 조력자를 선택할지 호기심을 더한다.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쫓던 형사가 가족의 감춰진 비밀과 욕망을 마주하게 되는 진실 추적극이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27805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김지은x권율, 로맨스 빨간불? 냉기류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김지은과 권율의 냉랭한 눈빛, 싸늘한 분위기가 포착됐다. ENA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약칭 '오당기'/연출 한철수, 김용민/극본 권민수) 측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