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17기 영호x현숙x상철 삼각로맨스…영수 "1픽은 옥순"

조이뉴스TV 2023. 11. 9. 09:2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나는 SOLO(나는 솔로)' 17기 러브라인이 흔들렸다.

 

8일 방송한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에서는 '2순위 데이트' 후폭풍이 휩쓸고 간 '솔로나라 17번지'의 로맨스 판도가 공개됐다.

 

영호는 '2순위 데이트' 선택으로 현숙을 택한 뒤, 상철에게 "나한테는 현숙님이 거의 1순위"라며 "양보는 안 될 것 같다"고 도발했다. 이에 상철은 광수를 불러 "나 지금 뭔가 이상해, 불안해"라며 "(영호님이) 연하만 선호한다고 했는데 (연상인 현숙님을) 포기를 안 한다고"라고 심각하게 상담했다.

 

나는솔로 [사진=SBS PLUS, ENA]
나는솔로 [사진=SBS PLUS, ENA]

 

 

 

 

 

영식과 함께 공용 주방에 간 순자는 "오늘 저녁에 알리오올리오 해주는 거냐?"라고 물었다. 영식은 "그건 따로 해줘야지"라고 적극 어필했다. 또한 영식은 "남는 시간이 있다면 순자님이랑만 대화하고 싶다"고 '순자 외길'을 선언했다. 반면 순자는 "(영식님이) 직진해 주신다고 느꼈는데, 정숙님이 다들 모르는 거라고 해서 나도 다른 분들도 알아가고 그래야 하는구나"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광수님이 절 2순위로 선택했다는 게 흥미로웠다"고 했다.

…………

 

https://www.joynews24.com/view/1652096

 

'나는솔로' 17기 영호x현숙x상철 삼각로맨스…영수 "1픽은 옥순"

'나는 SOLO(나는 솔로)' 17기 러브라인이 흔들렸다. 8일 방송한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에서는 '2순위 데이트' 후폭풍이 휩쓸고 간 '솔로나라 17번지'의 로맨스 판도가 공개됐다. 영호는 '2순위 데이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