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마이 데몬' 송강, 순수한데 섹시한 악마 변신…김유정과 기막힌 운명

조이뉴스TV 2023. 11. 7. 10:0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마이 데몬' 송강이 시청자들의 영혼까지 홀린다.

 

오는 24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 측은 7일, 매혹적인 악마 '정구원'으로 돌아온 송강의 캐릭터 스틸컷을 공개했다. 냉담하지만 상냥하고, 순수한데 섹시한 '악마' 구원의 반전 매력을 극대화할 송강의 변신에 뜨거운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마이 데몬' 송강 스틸컷 갈무리 [사진=SBS]
'마이 데몬' 송강 스틸컷 갈무리 [사진=SBS]

 

 

'마이 데몬'은 악마 같은 재벌 상속녀 도도희(김유정 분)와 한순간 능력을 잃어버린 악마 정구원(송강 분)이 계약 결혼을 하며 벌어지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다. 유한한 행복을 주고 지옥으로 이끄는 악마와의 계약. 달콤하지만 위험한 악마와의 '영혼 담보' 구원 로맨스가 차원이 다른 설렘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김유정, 송강, 이상이, 김해숙, 조혜주, 김태훈, 조연희, 이윤지, 강승호, 서정연, 허정도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빈틈없는 시너지는 드라마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완전무결하고 치명적인 '악마' 구원의 독보적 아우라가 시선을 빼앗는다. 인간에게 영혼을 담보로 위험하고도 달콤한 거래를 하며 영생을 누려…………

 

https://www.joynews24.com/view/1651074

 

'마이 데몬' 송강, 순수한데 섹시한 악마 변신…김유정과 기막힌 운명

'마이 데몬' 송강이 시청자들의 영혼까지 홀린다. 오는 24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 측은 7일, 매혹적인 악마 '정구원'으로 돌아온 송강의 캐릭터 스틸컷을 공개했다. 냉담하지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