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악인전기' 신하균, 첫 살인…김영광 "이제 진짜 파트너"

조이뉴스TV 2023. 11. 7. 08:4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악인전기' 신하균이 첫 살인을 저질렀다.

 

6일 방송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악인전기'(극본 서희, 이승훈 연출 김정민, 김성민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필름몬스터) 8회에서는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하는 한동수(신하균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상대를 죽이지 않으면 내가 죽게 되는 서도영(김영광 분)이 만든 살인 무대에서 문상국(송영창 분)을 죽이는 동수의 모습이 충격을 안겼다.

 

악인전기 [사진=지니TV]
악인전기 [사진=지니TV]

 

 

8회는 동수와 도영 사이 균열이 발생했다. 동수는 그토록 바랐던 상국의 추락을 보며 승리감에 도취됐다. 올바르지 않은 과정을 거쳤지만, 겉으로는 상국의 비리를 폭로한 변호사로 유명세를 탔고, 죄책감은 남아 있지 않았다. 동수는 부와 명성을 얻으며, 돈이 주는 만능감과 우월감에 빠졌다. 동시에 남이 짠 판이 아닌, 내 판을 짜고 싶은 욕망이 점점 커져갔다.

 

 

 

도영은 재열(주진모 분)의 신남항운을 인수하고, 해상 카지노까지 자신의 것으로 만들 계획을 그려갔다. 재열은 그런 도영에게 "한동수 조심해라. 그 놈 보통 놈 아니다. 언젠가는 네 위로 올라탈 놈이다"라고 경고했다. 도영은 …………

 

https://www.joynews24.com/view/1650981

 

'악인전기' 신하균, 첫 살인…김영광 "이제 진짜 파트너"

'악인전기' 신하균이 첫 살인을 저질렀다. 6일 방송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악인전기'(극본 서희, 이승훈 연출 김정민, 김성민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필름몬스터) 8회에서는 돌이킬 수 없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