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웰컴투 삼달리' 지창욱x신혜선, 진상 짝꿍 재회…12월 2일 첫방송

조이뉴스TV 2023. 11. 2. 10:1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웰컴투 삼달리'가 '힘쎈여자 강남순' 후속으로 오는 12월 2일 첫 방송을 알리며 지창욱과 함께 했던 개천을 떠난 '용' 신혜선의 컴백을 선포하는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창욱은 물론 삼달리 전체가 들썩이며 뒤집어진 순간이었다.

 

JTBC 새 토일드라마 '웰컴투 삼달리'(극본 권혜주, 연출 차영훈)는 한라산 자락 어느 개천에서 난 용, '삼달'이 모든 걸 잃고 추락한 뒤, 개천을 소중히 지켜온 '용필'과 고향의 품으로 다시 돌아와 숨을 고르며 사랑도 찾는 청정 짝꿍 로맨스다. 제주가 낳은 '진상(進上) 짝꿍' 용필(지창욱)과 삼달(신혜선)의 로맨스가 시청자들에게 시도 때도 없이 터지는 웃음과 더불어 '징하게 찐한' 정(情)을 선사할 예정이다.

 

'웰컴투 삼달리'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JTBC]
'웰컴투 삼달리'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JTBC]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은 용필이 지키고 있는 '개천'에 별안간 돌아온 삼달로 인해 들썩이는 삼달리 사람들의 이야기로 시작된다. 삼달리가 낳은 또다른 명물, '독수리 오형제' 조용필, 왕경태(이재원), 차은우(배명진), 부상도(강영석)는 반갑고 놀라운 마음을 담아 이 엄청난 소식을 여기저기 퍼트…………

 

 

https://www.joynews24.com/view/1649309

 

'웰컴투 삼달리' 지창욱x신혜선, 진상 짝꿍 재회…12월 2일 첫방송

'웰컴투 삼달리'가 '힘쎈여자 강남순' 후속으로 오는 12월 2일 첫 방송을 알리며 지창욱과 함께 했던 개천을 떠난 '용' 신혜선의 컴백을 선포하는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창욱은 물론 삼달리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