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유퀴즈' 방시혁 "BTS 전원과 재계약, '나를 믿고 한번 더 간다'는 말에 행복"

조이뉴스TV 2023. 11. 2. 09:4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하이브 의장 방시혁이 방탄소년단 전원과 재계약하던 당시를 회상했다.

 

1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박진영, 방시혁이 출연했다.

 

이날 방시혁은 방탄소년단과의 재계약에 대해 "방탄소년단 정도 아티스트에게는 선택지가 많다. 그들이 우리랑 재계약을 선택해줬다는 것 자체가 내가 매니지먼트 수장으로서, 음반을 만드는 레이블의 수장으로서, BTS와 같이 일해왔던 역사를 인정해주고 잘했다는 걸 충분히 받아들여준 것 같아서 나에게는 치하 같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유퀴즈 [사진=tvN]
유퀴즈 [사진=tvN]

 

 

 

 

이어 "사실 항상 행복한 일만 있는 것처럼 이야기하지만 대부분 조율하는 시간들이다. 그때 방탄소년단이 '그래도 형 믿고 한번 더 가보겠다' 했을 때 매니지먼트라는 직업을 택한 이래 20년 넘는 시간 중 가장 행복했다. 스트레스가 없는 날이라는 게 이런 거구나 싶었다"고 덧붙였다.

 

 

방시혁은 하이브 의장이 된 것에 대해 "처음에 진영이 형 회사 JYP엔터테인먼트에서 프로듀서로 있었다. 그때 예쁘게 봐주셔서 나름 2대 주주도 하고 같이 경영도 하다가 '혼자도 잘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고 나왔다. 진영이 …………

 

https://www.joynews24.com/view/1649171

 

'유퀴즈' 방시혁 "BTS 전원과 재계약, '나를 믿고 한번 더 간다'는 말에 행복"

하이브 의장 방시혁이 방탄소년단 전원과 재계약하던 당시를 회상했다. 1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박진영, 방시혁이 출연했다. 이날 방시혁은 방탄소년단과의 재계약에 대해 "방탄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