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장사천재 백사장2' 이장우, 백종원과 찐 티키타카 예고

조이뉴스TV 2023. 10. 30. 16:4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장사천재' 이장우가 두번째 장사에 도전했다.

 

이장우는 지난 29일 첫 방송된 tvN '장사천재 백사장2'에서 백종원을 도와 스페인의 아름다운 해안 도시 산 세바스티안에서 장사 도전을 시작했다.

 

백종원이 산 세바스티안의 먹자골목에 위치한 한 가게를 사전 답사한 후 그곳을 꼬레아노(한식 주점) '반주'로 재오픈할 계획을 세웠고, 이장우는 새단장을 마친 가게에 처음으로 발을 들였다. 특히 자신과 백종원이 주로 활약하게 될 무대인 주방의 면적을 확인하자마자 "좁다. 살 많이 빠지겠네"라며 걱정을 웃음으로 승화했다.

 

'장사천재 백사장2' 이장우 [사진=tvN]
'장사천재 백사장2' 이장우 [사진=tvN]

 

 

 

 

직원들과 함께 주변 상권의 메뉴 분석, 유통업체 계약까지 마친 이장우는 본격적인 장사 시작에 앞서 준비 사항을 분주히 체크했다. 한편, 백종원이 "누가 (철판) 온도 내려놨나"라고 묻자 바로 사과하는 등 '무조건 반사' 같은 반응을 보였다.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티격태격 케미를 보여줄 두 사람의 호흡에 기대가 모아진다.

 

 

하지만 이장우는 장사를 개시하고도 첫 손님이 좀처럼 찾아오지 않자 백종원의 행동을 베낀 듯 따라하고, 주방을…………

 

https://www.joynews24.com/view/1647970

 

'장사천재 백사장2' 이장우, 백종원과 찐 티키타카 예고

'장사천재' 이장우가 두번째 장사에 도전했다. 이장우는 지난 29일 첫 방송된 tvN '장사천재 백사장2'에서 백종원을 도와 스페인의 아름다운 해안 도시 산 세바스티안에서 장사 도전을 시작했다.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