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효심이네' 유이x하준, '핑크빛' 음주데이트…시청률 15.4%

조이뉴스TV 2023. 10. 30. 08:4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효심이네 각자도생' 유이와 하준이 음주 데이트를 즐겼다. 한껏 친밀해진 두 사람을 목격한 고주원의 질투가 폭발했다.

 

29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연출 김형일, 극본 조정선, 제작 아크미디어) 11회에서 효심(유이)은 동생 효도(김도연)의 외제차를 팔아 사채빚을 해결했다.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전국 가구 기준 15.4%를 기록했다.

 

효심이네 각자도생 [사진=KBS]
효심이네 각자도생 [사진=KBS]

 

 

막막했던 현실에 조금이나마 숨통이 트이자, 내친김에 그동안 심란했던 일도 정리했다. 적극적으로 직진하는 태민(고주원)에게 단호하게 선을 그은 것. 불편한 마음을 드러내며, "본부장님이랑 이젠 저녁 안 먹는다. 개인적으로 안 만난다"고 확실하게 거절 의사를 밝혔다. 그러나 태민은 포기하지 않았다. 효심이 실수로 태민을 태호(하준)라 부른 것을 빌미로, "저녁 안 먹는다는 말, 개인적을 안 만난다는 말, 태호한테 한 걸로 알겠다"며 쿨하게 돌아섰다.

 

 

 

 

그런데 사채빚을 해결하고 안도감과 동시에 공허함을 느낀 효심의 마음을 위로해준 사람은 뜻밖에도 태호(하준)였다. 저녁시간 한강변에서 마주친 효심에게 …………

 

https://www.joynews24.com/view/1647593

 

'효심이네' 유이x하준, '핑크빛' 음주데이트…시청률 15.4%

'효심이네 각자도생' 유이와 하준이 음주 데이트를 즐겼다. 한껏 친밀해진 두 사람을 목격한 고주원의 질투가 폭발했다. 29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연출 김형일, 극본 조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