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골든걸스' 신효범, 하이힐 신고 인생 첫 댄스…박진영 "진짜 감동"

조이뉴스TV 2023. 10. 27. 08:5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골든걸스' 신효범이 트와이스의 '필 스페셜(Feel Special)'을 소화하며 첫 댄스를 선보인다.

 

27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KBS2 '골든걸스'(연출 양혁 작가 최문경)는 박진영 프로듀서를 필두로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로 이루어진 155년 경력의 국내 최고의 神급 보컬리스트의 신(神)인 디바 데뷔 프로젝트. 박진영이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한국 최초 그룹이 될 것"이라고 자신한 국내 최정상 디바들의 어벤저스 그룹 탄생기다.

 

골든걸스 [사진=KBS]
골든걸스 [사진=KBS]

 

 

신효범은 발라드 외길 인생 36년 만에 첫 댄스를 선보인다. 신효범이 선보일 곡은 3세대 걸그룹 트와이스의 '필 스페셜'으로 서정적인 가사임에도 불구하고 빠른 비트의 퍼포먼스가 강한 곡. 이에 신효범은 연습하기에 앞서 생각보다 빠른 비트에 놀라며 "박진영 미친 거 아니야? 노래 바꾸자고 해야겠어"라고 당황한다.

 

 

 

하지만 이내 신효범은 "댄스 곡인데 전혀 댄스를 안 하기도 그런데"라는 말과 함께 본격 댄스에 도전하며 생활밀착형 연습에 돌입한다. 또한 신효범은 "발라드 가수라고 준비 안 하면 정말 성의 없는 거거든요"라는 말…………

 

https://www.joynews24.com/view/1646891

 

'골든걸스' 신효범, 하이힐 신고 인생 첫 댄스…박진영 "진짜 감동"

'골든걸스' 신효범이 트와이스의 '필 스페셜(Feel Special)'을 소화하며 첫 댄스를 선보인다. 27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KBS2 '골든걸스'(연출 양혁 작가 최문경)는 박진영 프로듀서를 필두로 인순이, 박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