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어쩌다 사장3' 차태현, 새 시즌 론칭 "완곡한 거절이었는데…"

조이뉴스TV 2023. 10. 26. 11:2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어쩌다 사장3' 차태현, 조인성이 "인간은 망각의 동물"이라며 고생했던 지난 시즌을 지나 새 시즌으로 돌아온 이유를 밝혔다.

 

26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어쩌다 사장3' DAY 프리뷰에서 '사장즈' 차태현은 "항상 예능에 있는 친구들과 이야기를 할 땐 말 조심을 해야한다. 속이야기를 잘 하면 안된다. 언제 뭐가 만들어질 지 모른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어쩌다 사장3' 제잘발표회에 참석한 차태현, 조인성 [사진=tvN]
'어쩌다 사장3' 제잘발표회에 참석한 차태현, 조인성 [사진=tvN]

 

 

그는 "'설마 이게 되겠어?'하는 마음으로, 완곡한 거절의 의미로 이야기 했는데 제작진이 그걸 또 잡더라. 앞으로는 우주로 가자고 해야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조인성 역시 "인간은 망각의 동물이다. 시간이 지나고 나니 힘든 것보다 좋은 것만 기억에 남더라"라면서 "새로운 시즌을 만약 한다면 이민자들의 애환을 들어보고 싶다고 했다. 마침 미국의 알맞은 도시를 발견했다고 하더라. 한번 그 이야기를 듣는것도 의미있겠다 생각해서 다시 또 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어쩌다 사장3'(연출 류호진, 윤인회)에서는 '사장즈' 차태현과 조인성이 미국 …………

 

https://www.joynews24.com/view/1646476

 

'어쩌다 사장3' 차태현, 새 시즌 론칭 "완곡한 거절이었는데…"

'어쩌다 사장3' 차태현, 조인성이 "인간은 망각의 동물"이라며 고생했던 지난 시즌을 지나 새 시즌으로 돌아온 이유를 밝혔다. 26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어쩌다 사장3' DAY 프리뷰에서 '사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