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17기 옥순, 흑염소 농장 운영 '반전'…정숙, 고독정식

조이뉴스TV 2023. 10. 26. 08:5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나는 SOLO(나는 솔로)' 17기 옥순의 반전 직업이 공개됐다. 옥순은 세종시에서 흑염소 농장을 운영 중이었다.

 

25일 방송한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첫 데이트를 펼치는 '솔로나라 17번지'가 그려졌다. 이와 함께 17기 옥순, 순자, 현숙의 '리얼 프로필'도 공개됐다.

 

34세 옥순은 세종시 집성촌에서 흑염소 목장을 운영하고 있었다. 할아버지, 아버지를 이어 흑염소 목장을 물려받은 옥순은 축산학과 대학원까지 다니며 사업을 공격적으로 추진하고 있었고, "대화해보고 싶은 분은 한 분으로, 첫인상 선택과는 다르다"며 "인기 없으실 것 같은 분을 좋아한다"고 엉뚱한 이상형을 공개했다.

 

나는솔로 [사진=SBS PLUS, ENA]
나는솔로 [사진=SBS PLUS, ENA]

 

 

 

 

31세 순자는 아웃도어 액티비티 커뮤니티 플랫폼에서 마케팅 총괄 이사로 재직 중이며, 파리에서 8년간 패션 공부를 한 유학파였다. "부모님이 서로의 첫사랑으로 10년 연애 후 결혼했다"는 순자는 "밝고 덜렁거려서 야무지고 똑똑한 사람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뒤이어 현숙은 36세의 회계사로 "남편과 스포츠댄스를 같이 배…………

 

https://www.joynews24.com/view/1646318

 

'나는솔로' 17기 옥순, 흑염소 농장 운영 '반전'…정숙, 고독정식

'나는 SOLO(나는 솔로)' 17기 옥순의 반전 직업이 공개됐다. 옥순은 세종시에서 흑염소 농장을 운영 중이었다. 25일 방송한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첫 데이트를 펼치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