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반짝이는 워터멜론' 려운x설인아, 입맞춤 그후…신은수 "인생이여, 만세"

조이뉴스TV 2023. 10. 25. 08:4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반짝이는 워터멜론' 려운, 최현욱, 설인아, 신은수의 마음에 설레는 변화가 시작됐다.

 

24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극본 진수완, 연출 손정현, 유범상,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팬엔터테인먼트) 10회에서는 은결(려운 분)과 은유(설인아 분), 이찬(최현욱 분)과 청아(신은수 분)가 서로에게 서서히 스며들었다. 청춘들의 로맨스처럼 1995년의 흐름도 격변하는 가운데 1995년, 이찬의 실청사고에 대한 실마리도 밝혀졌다.

 

반짝이는 워터멜론 [사진=tvN]
반짝이는 워터멜론 [사진=tvN]

 

 

밴드 신입 부원 능력 검증이라는 명목으로 둘만의 시간을 보낸 은결과 은유, 그리고 이찬과 청아 사이에는 이전과 다른 분위기가 맴돌았다. 이찬에게 그림으로 "친구가 되고 싶다"고 고백한 청아는 마음의 문을 열고 적극적으로 수어를 배웠다. 이에 은결은 윤건형(김태우 분) 회장을 설득해 청아에게 팩스를 선물하며 이찬과 소통할 창구를 열어줬다.

 

 

 

지난밤, 뜻밖의 입맞춤으로 묘한 긴장감을 자아냈던 은결과 은유의 사이도 다른 노선을 타기 시작했다. 은유에게 밴드 멤버가 되었다는 소식과 함께 공지사항을 전하러 온 은결은 그녀…………

 

https://www.joynews24.com/view/1645810

 

'반짝이는 워터멜론' 려운x설인아, 입맞춤 그후…신은수 "인생이여, 만세"

'반짝이는 워터멜론' 려운, 최현욱, 설인아, 신은수의 마음에 설레는 변화가 시작됐다. 24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극본 진수완, 연출 손정현, 유범상,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