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소용없어 거짓말' 황민현, 김소현 앞 무릎…'오늘부터 1일'인가요

조이뉴스TV 2023. 8. 30. 09:0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소용없어 거짓말' 황민현이 김소현을 향한 달콤한 프러포즈 현장이 공개됐다.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연출 남성우, 극본 서정은,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빅오션이엔엠) 측은 29일, 목솔희(김소현 분)와 김도하(황민현 분)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포착했다. 목솔희 앞에 무릎을 꿇고 앉은 김도하의 달콤한 눈빛이 설렘을 자아낸다.

 

소용없어 거짓말 [사진=tvN]
소용없어 거짓말 [사진=tvN]

 

지난 방송에서 김도하는 목솔희에게 자신의 과거를 고백했다.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한 목솔희와 김도하. "내가 제일 좋아하는 사람은 솔희 씨예요"라는 김도하의 솔직담백한 고백에 이어진 달콤한 첫 입맞춤은 설렘을 증폭시켰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은 또 한 번의 로맨틱한 변화를 기대케 한다. 먼저 한쪽 무릎을 꿇고 목솔희를 올려다보는 김도하의 다정한 시선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목솔희는 그런 김도하의 돌발 행동이 사랑스럽다는 듯 미소 짓고 있다.

 

뾰로통해진 목솔희의 손을 살포시 잡고 무언가 건네는 김도하의 모습은 호기심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사랑에 푹 빠진 김도하의 눈빛이 한없이 따뜻하고 달콤하다. 자신을 애타게 바라보는 김도하의 시선을 애써 모른 척하는 목솔희의 능청스러운 표정도 사랑스럽다. 과연 목솔희와 김도하는 '오늘부터 1일'이 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소용없어 거짓말' 제작진은 "10회에서는 목솔희를 향한 김도하의 솔직한 고백이 그려진다. 썸에서 연인으로 무사히 이어질지, 사랑에 빠진 두 사람의 달콤한 변화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29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27415

 

'소용없어 거짓말' 황민현, 김소현 앞 무릎…'오늘부터 1일'인가요

'소용없어 거짓말' 황민현이 김소현을 향한 달콤한 프러포즈 현장이 공개됐다.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연출 남성우, 극본 서정은,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빅오션이엔엠) 측은 29일,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