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남현희♥' 전청조 "악의적·허위 사실 유포, 강력히 대응할것"

조이뉴스TV 2023. 10. 24. 14:3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전 국가대표 펜싱 선수 남현희와 재혼한 전청조 씨가 직접 입장을 밝혔다.

 

23일 전청조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전청조입니다"라며 "남현희 감독님과 함께 보도되었던 사람"이라고 첫 게시글을 올렸다.

 

이어 그는 "저라는 사람에 대한 이야기나 악의적이거나 허위 내용을 담은 게시글 등으로 인해 허위 사실이 유포될 경우 강력히 대응해 나갈 예정"이라고 예고했다.

 

전 국가대표 펜싱 선수 남현희.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전 국가대표 펜싱 선수 남현희.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한편 남현희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축하 주시는 분들, 걱정 주시는 분들 모두 그저 감사합니다"라며 "저 이제는 정말 행복하고 싶습니다. 딸과 행복하게 살겁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남현희는 "걱정해주시는 것만큼 하나씩 하고픈 말 풀면서 세상 더 잘 살아가겠다"면서 "거짓 또는 악의적이거나 허위 내용을 담은 게시글 등으로 인해 허위 사실이 유포될 경우 강력히 대응해 나갈 예정"이라 덧붙였다.

 

 

앞서 한 매체는 남현희가 15세 연하 전청조 씨와 재혼했다면서 인터뷰 기사를 보도했다. 해당 인터뷰에 전씨는 재벌 3세로, 뉴욕에서 승마를 전공해…………

 

https://www.joynews24.com/view/1645538

 

'남현희♥' 전청조 "악의적·허위 사실 유포, 강력히 대응할것"

전 국가대표 펜싱 선수 남현희와 재혼한 전청조 씨가 직접 입장을 밝혔다. 23일 전청조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전청조입니다"라며 "남현희 감독님과 함께 보도되었던 사람"이라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