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이영자 매니저' 송실장, '불후' 뜬다…박현빈 특별MC 활약

조이뉴스TV 2023. 8. 25. 14:2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불후의 명곡'이 '핫셀럽 특집'을 선보인다.

 

26일 오후 6시10분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 621회 '핫셀럽 특집'에는 각 분야 셀럽들이 총출동해 명곡을 재해석한 무대를 펼치며 끼를 뽐낸다.

 

'축가계 핫셀럽' 조혜련, '존재 자체가 핫셀럽' 홍석천, '프로파일러계 핫셀럽' 권일용&표창원, '아이돌 쇼케이스계 핫셀럽' 김일중, '변호사계 핫셀럽' 박지훈, '매니저계 핫셀럽' 송실장(송성호)의 열정 넘치는 무대가 펼쳐진다.

 

불후의 명곡 [사진=JBS]
불후의 명곡 [사진=JBS]

 

 

전에 없는 매운맛 토크도 기대를 모은다. 조혜련은 홍석천에 대해 "라이벌은 아니고 그냥 대학 동기"라며 도발하고, 김일중은 "여기 앉아 있는 사람들 모두 나에게 다 짐"이라고 외치며 선전포고한다. 이밖에 박지훈 변호사는 출연을 결정하게 된 계기가 권일용&표창원이었다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인다.

 

이번 특집에는 지난주 아티스트의 주인공이었던 박현빈이 토크대기실 특별 MC로 나서 시선을 사로잡는다. 박현빈은 등장부터 "아주 그냥, 죽여줘요"라며 히트곡 '샤방샤방'의 한 소절을 선사, 토크대기실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다고.

 

 

 

'불후' 단독 첫 출연인 김일중은 "나 혼자만으로 무대를 채울 수 있다는 걸 보여드리겠다"며 주먹을 불끈 쥐었다. 특히, 김일중은 "현빈의 눈매와 이병헌의 하관을 합쳤다"고 자화자찬하며 모두를 시선을 끈다.

 

한편, 조혜련은 자신의 무대 깜짝 게스트로 MC인 신동엽을 지목해 눈길을 끈다. 조혜련은 무대에서 즉흥적으로 신동엽을 소환할 것을 예고하는데, 과연 신동엽이 어떤 반응으로 응답할지 주목된다.

 

 

이번 특집에서 조혜련은 '환희', 홍석천 '첫인상', 권일용&표창원 '옛사랑', 김일중 '다짐', 박지훈 'Never Ending Story', 송실장(송성호) '너를 보내고' 등을 부르며 명곡 판정단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26184

 

'이영자 매니저' 송실장, '불후' 뜬다…박현빈 특별MC 활약

'불후의 명곡'이 '핫셀럽 특집'을 선보인다. 26일 오후 6시10분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 621회 '핫셀럽 특집'에는 각 분야 셀럽들이 총출동해 명곡을 재해석한 무대를 펼치며 끼를 뽐낸다. '축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