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반짝이는 워터멜론' 려운, 설인아와 묘한 설렘…시청률 3.7%

조이뉴스TV 2023. 10. 24. 08:3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반짝이는 워터멜론' 려운이 최현욱과 신은수를 이어줄 큐피드 활약을 펼쳤다.

 

23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극본 진수완, 연출 손정현, 유범상,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팬엔터테인먼트) 9회에서는 큐피드 은결(려운 분)의 활약으로 1995년의 아빠 이찬(최현욱 분)과 엄마 청아(신은수 분)가 둘만의 시간을 보냈다. 이와 함께 새로운 시간 여행자 은유(설인아 분)도 은결과 미묘한 기류를 형성했다.

 

반짝이는 워터멜론 [사진=tvN]
반짝이는 워터멜론 [사진=tvN]

 

이에 9회 시청률은 전국 가구 기준 평균 3.7%, 최고 4.5%를 기록하며 케이블 및 종편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케이블, IPTV, 위성 통합한 유료플랫폼 기준/ 닐슨코리아 제공).

 

 

 

앞서 은결은 서원예고의 학생들이 보는 앞에서 세경(설인아 분)을 좋아한다는 폭탄선언했다. 이 폭탄선언 뒤에는 이찬과 청아를 맺어주려는 은결의 큰 그림이 숨겨져 있었다. 자초지종을 모르는 이찬은 배신감에 시달리면서도 밴드에만 집중하자며 휴전을 제안했고 은결은 축제 때까지 두 사람 다 세경을 만나지 말자는 조건을 걸었다.

 

 

이 틈을 타 은결은 아빠 …………

 

https://www.joynews24.com/view/1645333

 

'반짝이는 워터멜론' 려운, 설인아와 묘한 설렘…시청률 3.7%

'반짝이는 워터멜론' 려운이 최현욱과 신은수를 이어줄 큐피드 활약을 펼쳤다. 23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극본 진수완, 연출 손정현, 유범상,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팬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