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금쪽같은 내새끼' 오은영, 술 의존증 금쪽이母에 눈물의 일침 "정신 차리세요"

조이뉴스TV 2023. 10. 21. 19:0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오은영 박사가 6살 금쪽이 부모에게 눈물의 호통을 쳤다.

 

20일 방송된 채널A '요즘 육아-금쪽같은 내 새끼'에는 작은 기계음에도 공포를 느끼는 6살 금쪽이의 사연이 공개됐다.

 

이날 금쪽이는 청소기 작동 소리에도 화들짝 놀라 다른 방으로 뛰어가 피했고, 변기 물 내리는 소리에도 공포를 느꼈다.

 

금쪽같은 내새끼 [사진=채널A]
금쪽같은 내새끼 [사진=채널A]

 

 

 

하지만 금쪽이는 기계 소리에는 빠르게 반응하는 반면사람의 말에는 전혀 반응을 하지 않았다. 엄마, 아빠의 질문에 딴소리만 하는 모습을 보였다.

 

오은영은 "금쪽이는 일상생활 소음을 무서워한다. 트라우마와 관련된 소리를 듣거나 청각이 과민한 경우 중요하지 않은 소리까지 들린다. 또 자폐 스펙트럼이나 특정 감각 처리가 어려운 특정 질환이 있을 때 감각 처리에 어려움을 느끼기도 한다"고 진단했다.

 

반응형

 

공개된 영상에서 엄마는 새벽에 캔 맥주 6캔과 소주까지 꺼내 새벽 5시까지 마셔 충격을 안겼다. 그 사이 금쪽이는 혼자 방치됐던 것.

 

오은영은 "이 말씀 드려야할 것 같다. 금쪽이는 반응성 애착장애"라고 최초로 언급된 진단명을 밝혔다. 이어 "자폐 스펙트럼이 아니라 부모…………

 

https://www.joynews24.com/view/1644555

 

'금쪽같은 내새끼' 오은영, 술 의존증 금쪽이母에 눈물의 일침 "정신 차리세요"

오은영 박사가 6살 금쪽이 부모에게 눈물의 호통을 쳤다. 20일 방송된 채널A '요즘 육아-금쪽같은 내 새끼'에는 작은 기계음에도 공포를 느끼는 6살 금쪽이의 사연이 공개됐다. 이날 금쪽이는 청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