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연인' 이청아, 단순 포로사냥꾼 아니었다…화려한 의복 '진짜 정체는'

조이뉴스TV 2023. 10. 20. 14:3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연인' 이청아가 포로사냥꾼이 아닌 화려한 청나라 복식을 입은 모습이 포착됐다.

 

20일 MBC 금토드라마 '연인'(연출 김성용 이한준 천수진/극본 황진영)이 "이청아의 정체가 베일을 벗는다"라며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연인' 파트2는 베일에 싸인 새로운 인물 각화(이청아 분)의 존재가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파트1 말미 첫 등장한 각화는 당시 각화라는 이름 대신 '파란 복면'으로만 소개됐다. 파란 복면으로 얼굴의 절반을 가린 채 등장한 그녀는, 이장현이 도망가는 조선 포로들을 사냥할 때 바람처럼 등장했다. 그리고 날카롭게 눈빛을 번뜩이며 포로들을 향해 거침없이 활을 겨눴다.

 

드라마 '연인' 이청아 스틸. [사진=MBC]
드라마 '연인' 이청아 스틸. [사진=MBC]

 

 

 

 

 

이후 공개된 파트2 티저에서 화려한 청나라 복식을 한 그녀가 등장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그때 각화라는 이름도 처음 공개됐다. 티저 속 각화는 "차라리 찢겨 죽는 것을 볼지언정 내가 갖고 싶은 사내를 다른 여인에게 빼앗기지 않아"라며 이장현을 향한 연심을 암시했다. 베일 벗은 파트2에서도 각화는 이장현이 홀로 달을 보며 술잔을 기울일 때 등장해 미스터리한 의문을 남겼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44388

 

'연인' 이청아, 단순 포로사냥꾼 아니었다…화려한 의복 '진짜 정체는'

'연인' 이청아가 포로사냥꾼이 아닌 화려한 청나라 복식을 입은 모습이 포착됐다. 20일 MBC 금토드라마 '연인'(연출 김성용 이한준 천수진/극본 황진영)이 "이청아의 정체가 베일을 벗는다"라며 스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