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정용화, '톡파원25시' 출격 "김숙과 메시지 씹는 사이" 친분 과시

조이뉴스TV 2023. 10. 20. 09:3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톡파원 25시'가 정용화와 함께 하이든과 베토벤의 발자취를 따라간다.

 

오는 23일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오스트리아 빈 음악 여행과 뉴질랜드 남섬 랜선 여행 그리고 미국과 태국의 자이언트 푸드 특집이 펼쳐진다. 특히 스튜디오에는 클래식 전문가 안우성과 씨엔블루 리더 정용화가 게스트로 출격, 더욱 즐거운 랜선 여행을 예고하고 있다.

 

'톡파원25시'에 정용화가 출연한다. [사진=JTBC]
'톡파원25시'에 정용화가 출연한다. [사진=JTBC]

 

MC 전현무는 정용화를 '내 동생'이라고 칭하며 친분을 과시한다. 그러나 정용화와 관련된 개인적인 정보엔 답을 하지 못하며 친분을 의심받아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반면, 부산 출신 정용화는 MC 김숙과 동향으로 전현무보다 더 끈끈한 애정을 자랑한다. 두 사람은 서로가 보낸 메시지를 씹는 사이라며 재미있는 일화를 공개해 웃음을 유발한다.

 

 

 

 

'톡파원 세계 탐구생활' 코너에서는 오스트리아 '톡(TALK)'파원과 빈에서 활동한 거장 하이든과 베토벤의 흔적을 찾아 떠난다. 하이든이 오스트리아에서 12년 동안 여생을 지낸 하이든 하우스에는 하루 일과표와 직접 작곡한 악보의 필체들이 전시되어 있다고. 특히…………

 

https://www.joynews24.com/view/1644206

 

정용화, '톡파원25시' 출격 "김숙과 메시지 씹는 사이" 친분 과시

'톡파원 25시'가 정용화와 함께 하이든과 베토벤의 발자취를 따라간다. 오는 23일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오스트리아 빈 음악 여행과 뉴질랜드 남섬 랜선 여행 그리고 미국과 태국의 자이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