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오빠시대', 2라운드는 브로맨스 듀엣 배틀 "단 2표 차 승부도"

조이뉴스TV 2023. 10. 19. 11:0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오빠시대'가 치열한 본선 2라운드를 시작한다.

 

오는 20일 방송하는 MBN '오빠시대' 3회에서는 치열한 경쟁을 뚫고 살아남은 오빠들 40팀의 2라운드가 시작된다.

 

'오빠시대' 본선 2라운드는 '브로맨스 듀엣 배틀'로 치러진다. 어니언스, 수와진, 더블루 등 8090을 사로잡은 듀엣들에 이어 2023년에는 어떤 듀엣이 탄생할지 기대가 더해진다.

 

'오빠시대' 2라운드가 시작된다. [사진=MBN]
'오빠시대' 2라운드가 시작된다. [사진=MBN]

 

 

 

 

2라운드 진출 40팀은 무작위로 선정한 번호를 통해 팀을 결성한다. 이에 1라운드 '올라잇'을 받은 오빠들끼리 한 팀이 된 최강조부터, 댄스 강자와 발라드 강자가 뭉친 장르파괴조 등 다양한 조합들이 만들어졌다.

 

이렇게 결성된 듀엣은 두 팀씩 대결을 펼친다. '오빠지기'와 '오빠부대'의 점수를 합산, 더 높은 점수를 받은 듀엣은 모두 살아남는다. 반면 패배한 듀엣은 둘 중 한 팀만 '오빠부대'의 투표로 생존할 수 있다. 한 팀으로 무대를 준비했지만, 한 명은 탈락해야 하는 잔혹한 운명 앞에 매 라운드 눈물바다가 된다는 전언이다.

 

 

이토록 치열한 대결 중에는 단 2표 차이로 운명이 갈린 명승부…………

 

https://www.joynews24.com/view/1643722

 

'오빠시대', 2라운드는 브로맨스 듀엣 배틀 "단 2표 차 승부도"

'오빠시대'가 치열한 본선 2라운드를 시작한다. 오는 20일 방송하는 MBN '오빠시대' 3회에서는 치열한 경쟁을 뚫고 살아남은 오빠들 40팀의 2라운드가 시작된다. '오빠시대' 본선 2라운드는 '브로맨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