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라스' 김풍 "'장항준♥' 김은희, 술 잘 먹고 미라처럼 오래 자"

조이뉴스TV 2023. 10. 19. 09:1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라디오스타' 김풍이 스타 작가 김은희의 '금쪽이 시절'을 폭로한다.

 

18일 밤 방송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연출 김명엽)는 장항준, 송은이, 장현성, 김풍이 출연하는 '꼬리에 꼬리를 무는 친구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라디오스타' 측은 '김풍, 장항준 아내 김은희 작가가 잘 될 줄 몰랐다?!'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김은희 작가의 금쪽이 시절과 가정주부였던 김은희 작가의 드라마틱한 작가 데뷔 스토리가 담겨 놀라움을 자아냈다.

 

라디오 스타 [사진=MBC]
라디오 스타 [사진=MBC]

 

 

 

 

김풍은 "한국의 '아가사 크리스티'라 불리는 김은희 작가님이 이렇게 잘될 줄 몰랐다고 했다던데?"라는 유세윤의 질문에 "항준이 형 집에서 만난 사람들 중에 잘 된 사람이 많았는데, 은희 누나까지 잘될 줄 몰랐다"라고 답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 이유는 바로 20여년 전 김풍이 만난 김은희는 드라마 작가와 거리가 먼 가정주부였기 때문. 김풍은 "(김은희 작가가) 가정주부인데 가사일을 안 했다"라면서 "술을 잘 먹고, 잠을 미라처럼 오래 잤다"라고 실체를 폭로했다. 그는 당시 "항준이 형이 참 사람…………

 

https://www.joynews24.com/view/1643490

 

'라스' 김풍 "'장항준♥' 김은희, 술 잘 먹고 미라처럼 오래 자"

'라디오스타' 김풍이 스타 작가 김은희의 '금쪽이 시절'을 폭로한다. 18일 밤 방송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연출 김명엽)는 장항준, 송은이, 장현성, 김풍이 출연하는 '꼬리에 꼬리를 무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