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모(인기 없는 사람들의 모임)' 완전체 멤버들의 사전 모임이 공개된다.
8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하하가 쏘아 올린 화제의 프로젝트 '인사모(인기 없는 사람들의 모임)'가 본격 시작된다.
!['놀면뭐하니?!' 인사모 후보 멤버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사진=MBC]](https://blog.kakaocdn.net/dna/A5uap/dJMcahW191V/AAAAAAAAAAAAAAAAAAAAAMbw0t2Icx9He9KNCibDWK8bfRWWDdyHXBjErxUd78Kb/img.jpg?credential=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expires=1764514799&allow_ip=&allow_referer=&signature=ndNYBHWxTfxI%2B4E2YTm%2Fy3qOg44%3D)
인기는 없지만 화려한 '인사모' 후보 라인업이 관심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인사모’ 사전 모임을 갖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배우 허성태, 현봉식, 한상진, 김광규, 가수 에픽하이 투컷, 개그맨 허경환, 방송인 정준하, 이종 격투기 선수 최홍만, 그리고 모임 주최자 하하까지. 인기에 목마른 그들은 한껏 멋을 부리고 치장을 한 채 등장해 웃음을 자아낸다. 인기 없는 사람들의 모임 치고는 너무 커져버린 판에 모두가 흥분하고 설렌 표정을 짓고 있다.
유재석은 '인사모' 후보 면접 후 생긴 변화와 주변 반응을 물어본다. 한 멤버는 팬카페 회원수가 10배 넘게 증가했다고 밝힌다. '인사모' 성과에 깜짝 놀란 유재석은 "이게 '인사모'를 하는 이유다"라며 뿌듯해한다. 그러나 또 다른 멤버…………
https://www.joynews24.com/view/1904537
'놀뭐', '인사모' 허성태·현봉식→정준하 사전모임⋯"팬카페 회원 10배 증가"
'인사모(인기 없는 사람들의 모임)' 완전체 멤버들의 사전 모임이 공개된다. 8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하하가 쏘아 올린 화제의 프로젝트 '인사모(인기 없는 사람들의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