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주메리미' 최우식·정소민, 첫 피크닉 데이트 애정전선 이상 기류

by 조이뉴스TV 2025. 11. 6.
반응형

SBS '우주메리미' 최우식과 정소민이 첫 피크닉 데이트를 하는 가운데, 두 사람의 애정전선에 이상 기류가 감지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SBS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는 최고급 신혼집 경품을 사수하려는 두 남녀의 달달살벌한 90일간의 위장 신혼기로, 최우식과 정소민의 설렘 유발 로맨스 연기와 막힌 속을 뻥 뚫어주는 쾌속 전개로 도파민을 터트리고 있다.

 

'우주메리미' 스틸컷 갈무리 [사진=SBS]
'우주메리미' 스틸컷 갈무리 [사진=SBS]

 

지난 8화에서 김우주(최우식 분)와 유메리(정소민 분)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달달한 연애를 시작해 광대를 들썩이게 했다. 하지만 메리의 전 약혼자 김우주(서범준 분)가 두 사람이 위장 신혼 관계라는 사실을 알고 메리를 찾아와 긴장감을 자아내며 파란을 예고했다.

 

이 가운데, 우주와 메리의 '동상이몽 피크닉 데이트'가 포착돼 눈길을 끈다. 꿀 뚝뚝 눈빛을 뽐내며 꽁냥꽁냥 애정 표현을 해왔던 우주와 메리 사이에 서먹한 기류가 감지된 것.

 

반응형

 

6일 공개된 스틸 속에는 공원에서 첫 피크닉 데이트를 즐기는 우주와 메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도시락부터 간식거리까지 야무지게 첫 피크닉을 준비한 우주는 여느 때처…………

 

https://www.joynews24.com/view/1903878

 

'우주메리미' 최우식·정소민, 첫 피크닉 데이트 애정전선 이상 기류

SBS '우주메리미' 최우식과 정소민이 첫 피크닉 데이트를 하는 가운데, 두 사람의 애정전선에 이상 기류가 감지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SBS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는 최고급 신혼집 경품을 사수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