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리더 김연정과 결혼 소식을 밝힌 한화 이글스 하주석이 장애인 팬과 인연을 소개하며 따뜻한 감동을 안겼다.
하주석은 지난 2일 방송한 EBS '세상을 비집고' 시즌3의 '야구장엔 장애가 없다?!' 편에 출연했다.
![한화이글스 하주석 선수가'세상을 비집고'에 출연해 장애인 팬과 훈훈한 인연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EBS 방송화면 캡처]](https://blog.kakaocdn.net/dna/bJIDRz/dJMcahvXdSB/AAAAAAAAAAAAAAAAAAAAAKPao14Cxz40q5xjvuwBUACqaYKuPrSvLFOXgB6vWx6Q/img.jpg?credential=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expires=1764514799&allow_ip=&allow_referer=&signature=Ky9%2BPZuY0FSpgwCafad8MHCSPAA%3D)
'세상을 비집고'는 장애 청년들의 좌충우돌 세상 체험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이날 방송에서 '세비고' 출연진들은 경기 전 한화이글스 하주석 선수를 만나 야구장 체험을 했다.
하주석은 "몸이 불편한 사촌동생이 있어서 어릴 때부터 이런 것들에 대한 생각을 많이 해봤다"고 말했다. '장애인 팬들이 야구장에 가는 것을 망설인다'는 말에 하주석은 "휠체어가 친 친구가 있는데 새로 생긴 대전 구장에 새로 오는 것을 어려워하더라. 처음엔 접근을 어려워하는 것 같다"며 장애 아동을 경기에 초청했다고 말했다.
우천 취소로 다음날 경기장을 다시 찾은 이들은 한화이글스 신구장의 자유로운 장애인 전용 출입구부터 탁 트인 개방감을 자랑하는 장애인 좌석과 쾌적한 장애인 전용 …………
https://www.joynews24.com/view/1903540
'김연정과 결혼' 하주석, 장애아동 팬 경기장 초대⋯"희망 줬다" 훈훈한 인연
치어리더 김연정과 결혼 소식을 밝힌 한화 이글스 하주석이 장애인 팬과 인연을 소개하며 따뜻한 감동을 안겼다. 하주석은 지난 2일 방송한 EBS '세상을 비집고' 시즌3의 '야구장엔 장애가 없다?!'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