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금쪽같은 내새끼' 게임좀비 초6 아들⋯욕설 채팅·보복 예고까지

by 조이뉴스TV 2025. 10. 30.
반응형

'금쪽같은 내새끼' 게임중독 초6 아들 사연이 공개된다.

 

31일 저녁 8시 10분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 새끼' 스튜디오에는 13살 아들과 3살 딸을 키우고 있는 부부가 출연한다. 10살 차이의 남매를 키우는 금슬 좋은 금쪽이네. 하지만 2년간 두 번이나 출연 신청을 할 정도로 첫째에 대한 고민이 많다고. 학교도 안 가고, 잠도 안 자며 하루 종일 컴퓨터 앞에만 앉아 있다는 금쪽. 과연 금쪽이에게 무슨 일이 있는 것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금쪽같은 내새끼 [사진=채널A ]
금쪽같은 내새끼 [사진=채널A ]

 

 

관찰된 영상에서는 온라인 친구들과 게임을 즐기고 있는 금쪽이의 모습이 보인다. 친구의 실수로 게임에서 패하자, 분노를 참지 못하고 채팅창에 괴성과 함께 욕설을 쏟아내기 시작한다. 결국, 채팅 정지를 당하고 이번엔 음성 채팅으로 욕을 이어가는데. 게다가 아이템 사기를 저지른 뒤 피해자 집 주소를 알아내 보복을 예고하기도 하는 금쪽. 위험 수위로 치닫는 금쪽이의 행동에 스튜디오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반응형

 

잠에서 깨자마자 엄마에게 컴퓨터 잠금을 해제해달라는 금쪽. 시간제한을 제안하는 엄마에게 짜증 내는 모습을 보인다…………

 

https://www.joynews24.com/view/1901430

 

'금쪽같은 내새끼' 게임좀비 초6 아들⋯욕설 채팅·보복 예고까지

'금쪽같은 내새끼' 게임중독 초6 아들 사연이 공개된다. 31일 저녁 8시 10분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 새끼' 스튜디오에는 13살 아들과 3살 딸을 키우고 있는 부부가 출연한다. 10살 차이의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