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최다니엘 X KCM X 이창섭 X 솔라가 등장해 돌싱포맨과의 역대급 티키타카로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상남자' KCM은 딸에게 남자친구가 생겼다는 사실을 아내에게 은밀히 전해 들은 후 남몰래 혼자 몇 번이나 울었다고 고백했다. KCM은 "매일 딸의 뒷모습을 보며 축하 인사를 연습하지만, 정작 앞에서는 입이 안 떨어진다"며 약한 모습을 보였는데, 역시 '딸 아빠'인 탁재훈이 "그러다가 '어떤 자식이냐' 험한 말 나올 수도 있다"라며 조언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돌싱포맨'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https://blog.kakaocdn.net/dna/cEmmev/dJMcakzpqLh/AAAAAAAAAAAAAAAAAAAAAETeTcUKODa5eZH-qqR7TEU8fmr2G6YSUtqhPR8UJEOl/img.jpg?credential=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expires=1761922799&allow_ip=&allow_referer=&signature=3uwDzDPv7YbX%2BOGubkqbL7Inzq8%3D)
이어, 최다니엘이 본인 키스 점수가 95점이라고 주장하며 황당한 근거를 들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최다니엘은 본인만의 '핀잔 플러팅' 비법도 공개했는데, 이에 솔라와 유부남 KCM이 질색 팔색하며 혼쭐을 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최다니엘은 전 여자친구에게 들은 최악의 말이 "시시해"였다며 사연을 공개했는데, 사건의 전말을 들은 출연진 전원이 초토화됐다.
이후, 이창섭이 "제가 일찍 결혼하면 결혼 두 번 할 사주라더라"고 …………
https://www.joynews24.com/view/1900262
'돌싱포맨' 최다니엘 "내 키스 점수는 95점" 현장 초토화
28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최다니엘 X KCM X 이창섭 X 솔라가 등장해 돌싱포맨과의 역대급 티키타카로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상남자' KCM은 딸에게 남자친구가 생겼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