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탐정들의 영업비밀' 짠돌이 남편 '청부폭행' 사주한 아내

by 조이뉴스TV 2025. 10. 28.
반응형

'탐정들의 영업비밀' 남편의 청부 폭행을 사주한 아내의 사연이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27일 방송된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속 '탐정 24시' 코너에서는 댄서를 꿈꾸는 만 18세, 최연소 의뢰인이 등장했다. 의뢰인은 "어릴 적 부모님의 이혼으로 헤어진 친아버지를 찾아, 공연에 초대하고 싶다”는 작은 바람을 전했다. 그러나 의뢰인이 아버지와 함께한 기억이라곤 한두 살 무렵의 몇 달뿐, 얼굴조차 기억하지 못했다. 의뢰인은 7살 무렵 어머니가 재혼을 하며 새 가정이 꾸려졌지만, 그곳에서 끔찍한 학대를 겪었다고 주장했다. "빨래 건조대 봉으로 하루에 수백 대를 맞고, 리코더가 부서질 때까지 맞았다"는 의뢰인의 고백은 보는 이들을 분노하게 했다.

 

탐정들의 영업비밀 [사진=채널A ]
탐정들의 영업비밀 [사진=채널A ]

 

 

분리 조치로 잠시 외조부모와 생활했던 의뢰인은, 외할머니의 사망 이후 다시 어머니 집으로 돌아가야 했다. 그곳에서 생리대 하나조차 편히 버리지 못했고, 어머니에게 "넌 커서 범죄자가 될 거야"라는 폭언까지 들었다. 그리고 3~4년 전, 집 앞 포장마차 할머니의 "어떤 남자가 널 찾아왔었다"는 말에 의뢰인은 '그 사람이…………

 

반응형

 

https://www.joynews24.com/view/1900184

 

'탐정들의 영업비밀' 짠돌이 남편 '청부폭행' 사주한 아내

'탐정들의 영업비밀' 남편의 청부 폭행을 사주한 아내의 사연이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27일 방송된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속 '탐정 24시' 코너에서는 댄서를 꿈꾸는 만 18세, 최연소 의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