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콘', 故정세협 추모⋯"당신이 남긴 웃음 이어가겠다"

by 조이뉴스TV 2025. 10. 27.
반응형

'개그콘서트'가 故정세협을 추모했다. '차우차우'로 인기를 끌었던 정세협은 지난 6일 41세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26일 방송한 KBS2 '개그콘서트'에서는 약 5개월 만에 돌아온 '아는 노래'가 감동의 무대를 펼쳤다.

 

'개그콘서트' 故 정세협 추모 [사진=KBS ]
'개그콘서트' 故 정세협 추모 [사진=KBS ]

 

 

지난 5월 '혼자가 아닌 나' 편을 끝으로 휴식기에 들어갔던 코너 '아는 노래'는 이날 토이의 '좋은 사람'과 함께 컴백했다. 무대는 선배의 불호령에 기가 죽은 '개그콘서트' 막내들을 위로하는 선배 송필근의 모습으로 시작했다. 그는 "하루 웃기려고 6일 우는 직업이 개그맨"이라며 "관객들 웃는 모습 생각하면 좋잖아"라고 다독이며 함께 코너를 짜보자고 제안했다.

 

반응형

 

하지만 송필근은 건강에 문제가 생겨 병원에 입원했다. 그는 걱정하는 후배들에게 괜찮다고 했고, 새 코너를 잘 부탁한다고 했다. 그러나 녹화 날 후배들이 무대에 오르기 전 송필근의 부고가 도착했다. 윤승현은 동기들에게 "내가 아는 선배는 우리가 웃기고 오는 걸 좋아할 것"이라며 웃으며 무대에 올라가자고 말했다.

 

이 모든 이야기는 故정세협을 추모하는 내용이었다. '…………

 

https://www.joynews24.com/view/1899683

 

'개콘', 故정세협 추모⋯"당신이 남긴 웃음 이어가겠다"

'개그콘서트'가 故정세협을 추모했다. '차우차우'로 인기를 끌었던 정세협은 지난 6일 41세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26일 방송한 KBS2 '개그콘서트'에서는 약 5개월 만에 돌아온 '아는 노래'가 감동의

www.joynews24.com

반응형